Lesson point - 주간 플랜으로 섹스 패턴 만들어요
:: 1주 애무기간
서로의 몸을 애무해준다. 또 자신의 성적 경험을 털어놓으면서 서로 성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나눠야 한다. 이 기간 중에는 상대에게 러브레터를 보내거나 둘만이 아는 신체비밀을 칭찬하는 메모를 교환하도록. 섹스 욕구를 참기 힘들면 남편의 사정을 옆에서 도와주면서 잠시동안 애무 외의 행위를 중단하도록.
:: 2주 에로틱 깜짝쇼 주간
날마다 색다른 분위기 연출이 포인트. 침실 분위기, 속옷색깔, 꽃다발, 선물 등 두 사람 모두 상대방을 어떻게 하면 성적 흥분을 도발시킬 수 있을까 고민하도록. 스카프와 깃털, 빗, 부러운 칫솔 등을 이용해 전신을 자극하기도 하고, 아로마 오일을 몸에 발라 마사지하거나 침대에서 아침을 함께 먹어본다. 욕실에서 함께 목욕하는 것도 좋은 방법. 애무나 오럴섹스 정도는 무방하지만 삽입은 하지 않는다.
:: 3주 내몸 탐험 주간
자신의 내면에 감춰진 커다란 자신을 찾는 과정. 불빛을 어둡게 하고 문을 걸어 잠근 후 옷을 벗거나 약간만 걸치고 전신거울 앞에 선다. 숨을 천천히 고르게 쉬며 자신의 몸을 소중하게 쓰다듬는다. 손가락을 적극 이용해 보도록. 남성이 왜 질 속의 아늑함을 좋아하는지 곧 알게된다. 이 기간 중에도 서로에게 애무는 계속하고 자위행위를 도와주어 오르가슴을 느끼게 한다. 참기 힘들어도 절대 성교를 하면 안된다.
:: 4주 본격 섹스 주간
드디어 자유롭게 섹스할 수 있는 시기. 발기 안된 부드러운 페니스와 질에 침이나 수용성 윤활제를 발라 삽입이 쉽도록 한다. 깊이 삽입하면 서로가 편안한 자세로 조정하고 3주간에서 가장 민감했던 부분을 애무한다. 여성을 자극하는 최고의 방법은 음핵 애무. 손바닥이나 손끝을 이용해 둥글게 문지르거나 살살 두드려준다. 아내는 나오고 있는 소변을 끊을 때처럼 질 근육을 세게 조인 후 그 상태로 10초간 지속한다. 심한 피스톤 운동은 삼가고 페니스의 발기 시간을 최대한 늘려준다.
:: 5주 대화 주간
4주간의 러브 플레이의 성공 여부를 검토하는 시간. 두 사람의 성생활이 약간이라도 변화되었는지 아니면 그대로인지 혹은 더 나빠졌는지에 대해 솔직하게 얘기한다. 고감도 성유희를 위해 두 사람이 몇 주간 노력했다는 사실만으로도 행복감이 밀려들 것이다.
:: 6주 섹스 교정 주간
사실상 마지막 코스인 셈. 그렇다고 성유희를 제대로 하지 않는 실수를 범해서는 안된다. 성유희를 연습한 이유는 그것이 성교를 포함한다는 것과 새로 발견한 부부간의 친밀감을 더욱 숙성시키는 수단이 되어준다는 확신이 있어야 한다.
:: 7주 복습 주간
지난 40여일간 파트너가 어땠는지 되돌아본다. 아직까지 섹스에 무감각하거나 상대방이 협조를 안 해 성유희 기간에 삽입을 했다면 비난하지 말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한다. 만약 중간에 서로가 만족할 정도로 좋은 러브 플레이나 성교가 이루어졌다면 다음 프로그램으로 넘어가도 상관없다. 그러나 한 두 번의 섹스로 속단하지는 말 것.
Lesson point - 애교와 기술을 가미하자
:: 여자의 최대 무기 '애교' 작전으로 그를 흥분시킨다
§ 신혼 초의 섹스는 모든 것들이 다 모험으로 가득하다. 어떻게 하면 두사람 모두 극치감을 느낄 수 있을까? 극치감을 높이기 위해서 보다 다양한 스타일의 섹스를 시도해 보아야 한다.
§ 신혼 초 아내가 지나치게 수동적이면 남편은 위축되어서 다양한 스타일의 섹스를 시도하지 못하기 마련.그렇게 되면 점점 의욕이 줄어 들게 될 수도 있다. 그렇다고 여자가 너무 적극적이면 남편으로부터 오해(?)를 살 수도 있는 것, 하지만 서로를 사랑하고 믿는다면 여자도 조금은 남자를 자극하고 리드할 줄 아는 자세가 필요하다.
그렇다면 자극을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수 있을까?§오해(?)없이 남편을 리드하는 방법은 약간의 장난기가 있는 행동을 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여성상위를 해 보고 싶을 때 "자기야!! 내가 해 보면 어떨까"로 이야기 하던지 아니면 "여자가 위에서 하는 것도 좋을텐데..."라든지 하는 말을 하면서 수줍게 그이 위로 올라가면 남편은 별로 기분이 상하지 않게 여성상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너무 진지하게 남편을 리드하는 것보다는 장난을 치듯 애교있게 남편을 리드한다.
:: 허리를 떼어서 삽입을 중지(?)시킨다
§ 남자들은 여자에게 전희가 얼마나 중요한 지를 종종 잊고 사는 듯하다. 자극이 불충분하여서 애액이 나오지 않았는데도 삽입을 하려고 하는 남편. 그럴 때에는 남편에게 살짝 사인을 보낸다.
§ 그가 삽입을 하려고 할 때 허리를 그의 몸에서 떼어 낸다. 당신이 허리를 떼어내면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남편은 눈치를 챌 것이다. 남편이 "더 하고 싶어?"라고 물으면 자연스럽게 대답하여 전희를 보다 즐겁게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 전희, 삽입, 후회 등의 섹스코스의 시간은 남자들이 일방적으로 정하게 하지 말고 바디 랭귀지로 그 타임을 전하자. 충분한 전희 끝의 삽입은 두 사람으로 하여금 극치감을 더욱 크게 할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이 하나가 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내가 먼저 페라치오를
§ 그에게서 진한 애무를 받고 싶다면 먼저 애무를 해 주는 것은 어떨까? 전희를 전혀 하지 않은 채 당신이 먼저 남편을 페라치오한다. 여자가 페라치오를 하면 당신의 남편은 자연스럽게 당신에게 커리링거스를 해 줄 것이다.
§ 오럴섹스는 남자에 의해서 주도되는 것보다 여자가 먼저 적극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 페라치오와 커니링거스로 전희를 충분히 즐긴 후 결합한다면 당신들의 오르가즘이 100% 보장될 수 있을 것이다.
:: 당신의 다리를 그의 등에 올려 놓는다면
§ 여자들은 남편들이 피스톤 운동을 할 때 한 부분만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면 감도가 높아진다. 당신의 파트너가 한 곳을 공략했을 때 '바로 이것이다!'라는 확실한 느낌을 받으면 다리를 그의 등에 올려놓고 꼼짝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다. 당신이 왜 꼼짝하지 않고 있는지 센스있는 남편이라면 눈치를 챌 것이다.
§ 그이에 의해서 주도되는 섹스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만족도가 2배니깐.
:: 당신의 성감대에 그의 손을
§ 신혼 초라 서로의 몸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성감대인 유방, 클리토리스, 페니스 등만을 공략하게 되는 것이 대부분이다.
§ 성감대를 찾는 방법으로는 간지러움을 느끼는 부분을 찾으면 일차적인 성공. 왜냐하면 간지러움을 잘 타는 부위가 대부분 민감하기 때문이다.
§ 당신 스스로가 자신의 성감대를 찾아서 그 부분을 그이가 애무할 수 있게 유도하는 것도 좋은 방법, 유도방법은 성감대 부분에 그이의 손을 가져다가 올려 놓는 것이다. 이런 행동으로 파트너에게 자신의 성감대를 알려주는 것도 좋은 방법.
§ 만일 전혀 성감대가 아닌 부분을 애무하고 있으면 손으로 그이의 애무를 방해하면 되는 것이다. 거부의 몸짓으로 성감대가 아닌 것을 눈치챌 수 있게 하면 된다.
Lesson point - SEXY가 가장 중요한 기술이다
:: 음식 하나도 여자는 섹시하게
§ 섹스란 참으로 분위기에 따라 그 느낌이 새롭고 다르다. 섹스는 잠자리에서만 하는 것이 결코 아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얼마든지 섹슈얼리티를 즐길 수 있는 것.
§ 음식을 먹는 일이나 옷을 입고 벗는 일, 또 샤워를 하는 일 등 생활의 곳곳에서 섹스 포인트를 찾아 그것을 즐기면 어떨까?
§ 음식을 먹을 때는 그냥 배를 채우기 위해서 먹는 것이 아니라 탐닉을 하는 듯한 모습으로 먹어보자. 이런 모습은 남자들을 매우 자극할 수 있는 또하나의 방법이다.
§ 또한 옷을 벗고 입는 모습으로도 남자들의 성욕을 부추길 수 있다. 브래지어 끈을 풀거나 채울 때 남편으로부터 도움을 청하자. 속살이 훤히 비치는 잠옷을 입는 일 등은 남편을 자극하여 결국 섹스 분위기를 유도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 교성은 파트너를 자극 시킬 수 있다
§ 섹스시에 교성을 낸다면 정숙한 여자로 보지 않는다고 의심할까봐 소리를 전혀 내지 않고 섹스를 하는 여성들이 있다. 성관계 때 입을 꾹 다물고 있는 것은 결코 좋은 섹스방법이 아니다.
§ 교성은 섹스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하는 효과가 있다. 교성이 없다면 파트너가 만족하지 않고 있다고 남편들은 생각할 수 있다. 그래서 점점 섹스에 자신감을 잃게 되는 요인이 되기도 한다.
§ 그이가 당신을 기쁘게 해 주기 위해서 노력할 때 그것에 대해 회답으로 교성을 지른다면 그이는 더욱 달아올라 황홀해 할 것이다.
:: 거부의 몸짓 연출하기
§ 섹스를 할 때 남자의 속성은 거부를 할 때와 반항의 몸짓을 보일 때 더욱 흥분한다. 남편과 아내 사이라고는 하지만 섹스는 당당히 거부할 수도 있는 것이다. 남자들의 속마음은 거부하는 여자가 호기심을 자극하여 은근히 더 매력있다고 생각하여 기대를 한다.
§ 그가 옷을 벗기려고 할 때 완강하게 거부해 보자. 그는 더욱 흥분하면서 당신의 옷을 벗기려고 할 것이다. 또한 그가 애무할때 몸을 자꾸 빼는 등 마치 숫처녀처럼 수줍음과 거부의 몸짓을 되풀이 해 보자. 억지로 하는 섹스. 남편은 또다른 흥분으로 달아오를 것이다.
§ 적당한 거부는 남편을 더욱 달아오르게 한다는 사실을 아내들이여 잊지말자.
:: 섹시한 춤으로 그를 유혹한다
§ 춤을 잘 추는 여자는 충분한 매력을 갖추고 있는 여자다. 다소 진한 화장을 하고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고 춤을 추어보자.
§ 은은히 비치는 불빛 아래에서 섹시한 눈으로 그를 바라보며 춤을 춘다. 결혼과 함께 잊었던 당신의 미혼시절의 매력들이 떠오를 것이다. 그는 블루스 음악이 빨리 나오기를 바랄 정도로 몸이 달아올라 있다.
§ 그와 하복부를 완전히 밀착시키고 블루스를 춘다면 그는 빨리 당신의 몸 속으로 들어가고 싶은 욕구로 심장이 두근거릴 것이다. 그가 충분히 달아 올랐을 때 그와 보내는 밤은 아마도 첫날밤 이상의 환상적인 밤이 될 수 있을 것이다.
:: YES와 NO를 당당하게 말하자
§ 남편이 섹스를 요구할 때마다 'YES'라고 대답하는 아내는 매력이 없는 아내이다. 요구할 때마다 응한다면 남편들은 언제라도 아내가 섹스할 수 있는 존재로 생각하게 되어 파트너에게 흥미를 잃게 된다.
§ 신혼 초라고 해서 방심하면 절대 안된다. 아내에 대한 신선함은 처음부터 관리해 나가자. 섹스에 별 관심이 없을 때 그가 요구한다면 핑계를 대면서 거부를 해 본다. 예상과는 달리 거부하는 아내에게 남편은 더욱 달아 오를 것이다
'사랑,그리고 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콤한 입술로 사랑 나누기 (0) | 2015.06.01 |
---|---|
남자와 여자, 그 비밀스런 소통 (0) | 2015.05.30 |
부부 금실 두배로 높여주는 마사지 (0) | 2015.05.28 |
침실음악으로 감미로운 섹스를 즐긴다 (0) | 2015.05.28 |
섹스 매너 있게 요구하는 특특 비법 (0) | 2015.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