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에 대한 진실 88가지
1.모든 여성은 처녀막을 가지고 있다.
정자의 침투가 가능하다. 그래서 질외 사정으로 피임하는 부부는 간혹 원치 않는 임신이 이루 어지기도 한다.
절정에 도달할 수 있다. 하지만 여성의 심리는 미묘해서 어떤 상황에서 누구와 섹스를 하는가 하는 등의 분위기가 작용한다. 통상 여성이 섹스의 테크닉을 익혀 즐거움을 찾기 까지는 10년이 걸린다고 한다.
처녀막이 손상될 수도 있다. 하지만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처녀막은 탄력이 있다.
어떤 여성의 처녀막은 상상 외로 탄력이 있어서 아주 드문 예이기는 하나 외과 수술을 받아 절개하는 수도 있다.
처녀막이 손상되는 것을 느끼는 것을 제외하고는...
가슴의 크기와는 관계가 없다. 그래서 여성은 아주 작은 상처가 나더라도 섹스를 할 때 거의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물론 서로 다른 성기의 크기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지만 대개의 경우 인간의 섹스 라이프에서는 성기의 크기보다는 감정의 기복 등 다른 심리적인 것에 영향을 더 많이 받는다.
여성마다 성기의 크기는 그래서 같은 여성이라도 어떤 남성에게는 만족을 주는가 하면 어떤 남성에게는 불만족을 줄 수도 있다. 간혹 임신 출산 후에 질이 크게 벌어지는 여성이 있지만 그럴때 필요하면 수술을 함으로써 해결할 수 있다.
그러나 흔히 상식적으로 남성미를 상징하고 있는 테스토스테론 이라는 남성 호르몬과 정력의 세기와는 관계가 없다.
많아 정확한 대답을 하기 어렵다.
명확히 그 근거를 밝히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다시한번 다짐하지만 여성의 생리구조는 굉장히 복잡해서 쉽게 예측할 수 없다. 따라서 클리토리스를 절개한 여성이라도 개인에 따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극단적인 예지만 하반신이 마비된 여성이 가슴을 애무하는 것만 으로도절정에 도달할 수 있고, 심지어는 섹스를 상상하는 것만 가지고도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여성도 있다.
그러나 사정을 하기 전이라도 조금씩 정자를 배출할 수 있다 . 따라서 임신을 원하지 않는 커플이 성기를 삽입하지 않았거나 질외 사정을 했다고 해서 임신이 안될거라고 안심할 수는 없다
그러나 대개의 남성들은 발기를 통해 사정에 도달하기를 원한다.
만명에 한명 있을 수 있다. 섹스 학자들의 연구대상이 되는 이 여성들은 원인을 알 수는 없지만 남자와 비슷하게 사정을 한다.
그러나 전희시간이 길면 그만큼 사정하는 양도 많아진다. 그래서 즐거움이 크다고 느끼는 경우도 있다.
일시적인 심리적 압박으로도 사정할 수 없게 된다.
다소 감퇴되는 것은 사실이다
몸의 구조나 성기의 구조 또는 자신의 몸의 어떤 곳이 민감한 곳인지 알아둘 필요가 있다.
여러번의 오르가즘이 가능하다.
하지만 30분이나 계속 애무를 해도 흥분할 수 없는 여성들도 있다.
5퍼센트의 여성만이 성기삽입으로 오르가즘을 느낀다. 오르가즘에 도달하지 못하는 여성이 의외로 많다는 것이다. 여성의 나이와도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 30대의 여성은 20퍼센트 정도가 오르가즘에 도달하고 40대의 여성은 30~35퍼센트 50대의 여성은 40퍼센트가 절정에 도달한다.
여성들보다도 더 강렬한 욕구를 느낄 수 있다.
가벼운 실망을 한다. 그렇다고 해서 절망에까지 이르지는 않는다.
도달했는지 알수 있다. 연기를 할 수도 있다.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라는 영화를 본 사람이면 누구나 알 수 있다.
하지만 어느 정도까지는 연기가 가능하다. 특히 두번째는
섹스 라이프가 빈곤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 커플에 맞는 이상적인 체위를 찾아낸 것을 보고 섹스 라이프가 빈곤하다고 할 수는 없다.
잘 알려진 사실이다.
백쌍 중 한두 쌍이기는 하지만 양쪽 다 즐거움을 느끼는데에 이 체위가 일반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고 해서 터부시할 필요는 없다.
일주일까지 살아 움직일 수 있다.
30대까지의 남자들은 커니링스를 즐기는데 비해 여성들은 펠라치오를 즐기지 않는다 하지만 여성이 성적으로 성숙해지면 상황이 달라진다. 여성들이 오히려 오럴섹스를 요구하게 되는 것이다.
여성들의 성적 욕구를 감소시킬 수도 있다.
콘돔을 사용함으로 해서 갑갑함을 호소하는 남성들도 많다. 마치 자동차의 안전벨트와 같다고나 할까. 답답하다는 것은 알지만 안전운전을 위해 안전 벨트 사용은 피할 수 없다.
임신중이라고 자제를 할 필요는 없다. 단 조산의 위험이 있는 임산부는 되도록 깊은 삽입은 피한다.
분만실에 들어가지 말라고 충고한다.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율이 높다. 그러나 정신적인 즐거움이 따라주지 않는 섹스는 아무 의미가 없다. 여성은 육체적인 성적 접촉과 함께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아야 한다.
또 파트너의 기호나 습관 등에 따라 다르다. 가능한 모든 방법을 총동원해서 서로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훈련을 하면 가능하다.
그 후로 무수한 소문을 낳았다. 어떤 여성은 성기의 주름이 많은 이 부분을 건드리면 엄청난 쾌감을 느끼며 출혈까지 있다고 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여성은 자신에게 이곳이 존재하는지 여부도 알지 못한다고...
그대로 상상으로 놔 둘 필요가 있다. 게다가 실제로 해봐서 실망하는 경우도 많다. 특히 새디즘이나 메조키즘적인 발상을 실제로 다 해볼 필요는 없다.
여성에게는 발정기라는 것이 없다. 다시 말해 여성은 언제나 성적 충동을 느낄 수 있다는 말이다. 그렇지만 어떤 여성들은 유난히 배란기 전후 에서 성적 충동이 강렬함을 호소하기도 한다. 피임약을 복용 하는 여성은 이런 경우가 없다.
그렇다고 우리 전부가 동성 연애자가 되는 것은 아니다. 어떤 사람은 동성에 더 매력을 느끼는 경우도 있겠지만 대다수는 이성에 끌리는 본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우리 사회가 만들어놓은 관습이나 터부가 여성들로 하여금 그런 사실을 솔직히 고백할 수 없게 만든다.
칼로리가 더 많이 소비된다. 그러나 당신의 섹스 스타일이 올림픽 운동 선수와 같이 격렬할 때는 문제가 다르다.
모든 사람들의 소망이다. 연령별로 차이는 있지만 사정을 하고 난 후의 남성들은 나른한 상태로 잠을 자고 싶어한다.
하지만 그런 것에 의존하는 것보다는 굴이나 초콜릿 샐러리 등 통상 정력을 강화한다고 알려진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현명한 일이다.
오히려 쾌감을 감소시킨다. 하지만 술을 세 잔 이상 마셨을 경우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에 오히려 방해된다
그러나 외부요인에 의해 금욕생활로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는 건강에 해를 끼칠 수도 있다.
성행위를 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다.
예를들어 질에서 분비되는 애액이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마침내 삽입이 불가능 해진다.
그러나 사람에 따라 다르다.
섹스 자체에 대한 욕구는 사라지지 않는다.
남성은 고환에 심한 통증을 느낀다. 의학적으로도 근거가 있는 말이다.
하지만 남성 성기의 문제가 될 뿐, 여성 파트너의 책임은 크지 않다.
느끼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남성은 나이가 들수록 섹스 라이프가 풍부해 진다. 스트레스 등 일시적 요인에 의한 조루증은 단시일 내에 치유가 가능하다. 하지만 이 문제가 오래 전부터 커플을 괴롭 혔다면 그것은 장기간의 치료를 필요로 한다.
정상체위 보다 다른 방법을 사용 해보는 것도 좋다.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없다. 쉽게 컨트롤 할 수 없는 요인이 된다.
그렇다고 발기불능이 되지는 않는다.
20개부터 수백만 개 등 개인차는 있다.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여성에게 쾌감을 준다고 오해하고 있으니까.
드물기는 하지만 젖꼭지를 애무할 때 쾌감을 느끼는 남성도 있다.
포르노 영화는 오랫동안 창녀촌에서 애용 해왔는데 요즘은 많은 커플들이 성생활의 촉진제로 사용하고 있다. 너무 자주 보는 것도 좋은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보는 것 자체를 죄악시할 필요는 없다.
따라서 삽입식피임제를 사용함으로 해서 쾌감이 둔화 되는 것은 심리적인 것이다.
질투를 느끼는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인간에게 있어 질투는 당연한 감정이고 게다가 요즘은 에이즈의 공포로 조심하는 커플이 늘고 있다.
어떻게 받아들이는가에 따라 다르다.
이런 경우는 아주 개인적인 것이어서 일반적인 이론으로 설명하기 힘들다.
분명히 자궁이 세균에 감염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성관계를 불편하게 한다. 그렇다고 심리적인 요인 등 다른 가능성을 배제해서는 안된다
가슴에 매스를 한번가했다고 해서 가슴의 기능 자체를 마시시키는 것은 아니다
단지 청소년들이 성인으로 가는 과정에서 첫번째 섹스를 경험 하게 되는 시기와 여드름이 사라지는 시기가 일치되는 것 뿐. 성인이 되어도 여드름이 없어지지 않는 사람들은 남성호르몬의 과잉 배출 탓이다.
하지만 대개의 경우는 기적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성년이 되어도 동성연애에 끌린다. 이것은 정상적인 섹스 라이프를 하기 위한 기초작업으로 너무 걱정할 것이 못된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해보기도 한다. 하지만 이론과 실제에는 많은 차이가 있다. 우리가 흔히 변태행위라고 규정지은 것은 사회가 터부시해온 것일 때가 많다.
성기삽입으로 즐거움을 느낄 수 없다 하지만 독일어를 배운 여성은 영어를 배우기 힘들다고 말하는 것과 같은 이치다. 다시말해 자위행위로 오르가즘 에 도달하는 여성은 성기 삽입으로 쉽게 즐거움을 느끼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성기삽입으로 다시 새로운 기쁨을 느낄 수도 있다
따라서 여성의 섹스구조는 남성과 달리 감정적인 흥분 없이는 절정에 도달하거나 즐거움을 느낄 수 없다.
복용했을 때 일시적으로 성욕이 감퇴되는 것은 사실이다.
끌어당기는 힘이 있다. 동물들도 냄새를 맡는 기관이 탈이나면 성적으로 무능해진다고 한다 |
출처 :아름다운 세상 원문보기▶ 글쓴이 :
'사랑,그리고 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성의 오르가슴을 여는 곳 (0) | 2010.08.22 |
---|---|
여자를 쉽게 사정시키는 방법 (0) | 2010.08.22 |
아내의 외도, 남편의 외도 누가 더 잘 알아차릴까? (0) | 2010.08.22 |
남자가 빠질 수밖에 없는 여자의 조건 (0) | 2010.08.22 |
내 남편, 내 아내에게도 일어나는 일… 외도, 그 치명적인 흔들림 (0) | 2010.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