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실 꿈, 바느질 꿈, 십자수 꿈, 뜨개질 꿈 해몽 24가지

문성식 2022. 8. 22. 08:46

실 꿈, 바느질 꿈, 십자수 꿈, 뜨개질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지구에는 남성과 여성이라는 성별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성별은 생김새나 힘, 행동, 성격 등이 모두 다르게 나타나는데요, 남성은 주로 짐을 옮기고 사냥하는 역동적인 행동을 하게 되며, 여성은 주로 십자수나 뜨개질, 공기놀이, 집안일 등, 실내에서 정적인 행동을 하곤 합니다. 여성은 주로 집안일을 한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이러한 집안일에는 청소나 빨래, 설거지, 요리 등이 있으며, 구멍 난 옷을 꿰매거나, 목도리, 장갑, 모자, 스웨터 등을 뜨개질하는 등 다양한 활동이 있습니다. 구멍 난 옷을 꿰매기 위해서는, 실과 바늘이 필요하고, 뜨개질을 위해서는 털실이 필요한데요, 그렇다면 만일, 뜨개질이나 십자수, 바느질 등을 하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났다면, 그 꿈은 무엇을 암시할까요? 다음으로, 실 꿈, 바느질 꿈, 십자수 꿈, 뜨개질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바느질 꿈을 꾸더라도, 실이나 바늘의 상태는 어떠했는지, 바느질하는 과정에서 본인과 주변 사람이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바느질과 관련된 여러 상황, 환경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바느질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바느질 꿈의 해몽과 본인의 처지, 환경 등을 연관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바느질 꿈 - 상태 편.
바느질 꿈을 꾸더라도, 실이나 바늘의 상태는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바느질 꿈 - 상태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늘이 아주 커다란 꿈.
커다란 바늘을 보는 꿈은, 거래처나 투자처, 후원자 등이 늘어나고, 사업체를 확장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하얀 실이 나오는 꿈.
흰색 실이 나오는 꿈은, 주로 운명의 연인을 만나, 낭만적인 연애를 시작하거나, 귀인, 협력자, 조력자 등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검은 실이 나오는 꿈.
검은 실이 나오는 꿈은, 주로 주변 사람과의 크나큰 갈등, 싸움, 의견 차이 등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붉은 실이 나오는 꿈.
붉은색 실이 나오는 꿈은, 주로 운명의 이성과 평생의 반려자를 조만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5. 실꾸러미를 갖고 있는 꿈.
실꾸러미를 갖고 있는 꿈은, 본인에게 발생한 여러 가지 문제나 부상, 질병 등이 사라지지 않고 악화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실이 꼬여있는 꿈.
실이 꼬여있는 꿈은, 가족, 친구, 동료, 지인 등과의 사이에서 큰 마찰이 발생하여, 관계가 회복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실을 감는 꿈.
실을 감는 꿈은, 주로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늘어나거나, 새로운 인맥, 관계 등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실이 끊어진 꿈.
실이 끊어진 꿈은, 주로 연인이나 배우자 등과의 이별, 이혼 등을 맞이하거나, 계약, 거래, 투자 등이 성사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느질 꿈 - 상황 편 1.
바느질 꿈을 꾸더라도, 바느질하는 과정에서 본인과 주변 사람이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바느질과 관련된 여러 상황, 환경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바느질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뜨개질하는 꿈.
뜨개질하는 꿈은, 과도한 업무, 학업, 연구, 분석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정신적인 안정을 취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뜨개질로 만든 목도리를 선물 받는 꿈.
뜨개질로 만든 목도리를 선물 받는 꿈은, 명예, 권리, 권력, 권한 등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실과 바늘을 사는 꿈.
실과 바늘을 사는 꿈은, 본인과 함께 일이나 사업 등을 진행할 동업자, 협력자 등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뜨개질하는 것을 보는 꿈.
남이 뜨개질하는 것을 보는 꿈은, 노조, 단체, 모임, 기관 등이 조직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실을 남에게 주는 꿈.
실을 남에게 주는 꿈은, 주로 본인에게 발생한 여러 가지 책임, 분쟁 등을 남에게 떠넘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바늘에 실을 넣는 꿈.
바늘에 실을 넣는 꿈은, 주로 협력자, 조력자, 귀인 등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뜨개질하다가 실을 빠뜨리는 꿈.
뜨개질하다가 실을 빠뜨리는 꿈은, 주로 집안에 우환, 불행, 액운 등이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재봉틀을 사는 꿈.
재봉틀을 사는 꿈은, 기관, 단체, 조직, 모임 등에 많은 지원, 후원, 도움 등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느질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바느질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늘을 잃어버린 꿈.
바늘을 잃어버린 꿈은, 일이나 사업상에서 발생한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지 못해, 손해가 누적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옷에 실로 글자를 새겨 넣는 꿈.
옷에 실로 글자를 새겨놓는 꿈은, 본인의 기밀이나 약점, 콤플렉스 등이 들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뜨개질로 문양을 새겨 넣는 꿈.
뜨개질로 문양을 새겨 넣는 꿈은, 사이가 멀어졌던 사람과의 관계를 회복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뜨개질로 만든 옷을 받는 꿈.
뜨개질로 만든 옷을 받는 꿈은,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신분이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바느질하다가 바늘에 찔리는 꿈.
바느질하다가 바늘에 찔리는 꿈은, 급변하는 정세를 따라가지 못해,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실을 끊는 꿈.
실을 끊는 꿈은, 가족과 의절하거나, 친구와 절교하는 등, 본인과 가깝게 지내던 사람과의 사이를 끊어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누에에서 실을 뽑는 꿈.
누에에서 실을 뽑는 꿈은, 주로 인맥이나 네트워크, 라인 등을 관리하는 직위에 오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실이 몸에 감기는 꿈.
실이 몸에 감기는 꿈은, 업무나 학업 등에 필요 없는 감정과 상황 등에 얽매여,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바느질은 말 그대로 실과 바늘을 이용하여, 옷이나 단추 등을 꿰매는 행동을 뜻하며, 뜨개질은 뜨개질용 실을 통해, 털모자나 털장갑, 털목도리 등을 만드는 행위입니다. 만일, 꿈에서 바느질과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해몽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실 꿈, 바느질 꿈, 십자수 꿈, 뜨개질 꿈 해몽 2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