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눈물이 나는 꿈 해몽 25가지

문성식 2022. 8. 15. 00:31

눈물이 나는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사람은 아주 많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감정에는 기쁨, 환희, 행복함 등의 좋은 기분이 있는가 하면, 애도, 슬픔, 비통, 비참함 등과 같이 좋지 않은 기분 또한 존재합니다. 사람이 행복하기 위해서는, 좋은 기분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이 좋으며, 좋지 않은 기분은 빠르게 떨쳐내는 것이 중요한데요, 하지만 매번 좋은 일만 있을 수도 없으며, 매번 슬픈 일만 있을 수도 없습니다. 결혼식이나 약혼식, 생일, 돌잔치 등의 경사에서는 많은 사람이 기쁘고 행복하게 축하하는 반면, 장례식이나 병문안 등을 간 경우, 어두운 표정을 하고 있으며, 슬프게 애도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렇게 애도하는 경우, 눈물을 흘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다면 만일, 눈물이 나는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눈물이 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눈물이 나는 꿈을 꾸더라도, 눈물의 상태나 색깔, 종류, 형태 등은 어떠했는지, 눈물과 관련하여 본인과 사람들이 했었던 여러 가지 행동 등에는 무엇이 있었으며, 눈물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에는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눈물이 나는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눈물이 나는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결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눈물이 나는 꿈 - 상태 편.
눈물이 나는 꿈을 꾸더라도, 눈물의 상태나 색깔, 종류, 형태 등은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눈물이 나는 꿈 - 상태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피눈물을 흘리는 꿈.
피눈물을 흘리는 꿈은, 순조롭게 진행되어가는 줄 알았던 일이나 사업이 큰 차질을 빚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까만 눈물을 흘리는 꿈.
까만 눈물을 흘리는 꿈은, 본인에게 잘못된 소문이나 오해, 억울한 누명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3. 눈물이 바다가 되는 꿈.
눈물이 바다가 되는 꿈은, 본인에게 엄청난 기회, 재산, 재물 등이 찾아와, 행복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눈물이 한 방울씩 흐르는 꿈.
눈물이 한 방울씩 흐르는 꿈은, 안 좋은 소식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5. 눈물로 얼굴이 더러워지는 꿈.
눈물로 얼굴이 얼룩지는 꿈은, 예상하지도 못했던 힘든 상황이 여러 번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눈물이 나는 꿈 - 상황 편 1.
눈물이 나는 꿈을 꾸더라도, 눈물과 관련하여 본인과 사람들이 했었던 여러 가지 행동 등에는 무엇이 있었으며, 눈물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에는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눈물이 나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어린애처럼 눈물이 나는 꿈.
어린애처럼 눈물이 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과도한 욕심이나 이기심으로 인해, 크나큰 손해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남이 눈물을 흘리는 꿈.
남이 눈물을 흘리는 꿈은, 실제로 눈물을 흘리는 대상에게 크나큰 불만, 짜증 등을 드러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우는데 눈물이 나지 않는 꿈.
우는데 눈물이 나지 않는 꿈은, 본인이나 가족, 친척, 동료 등에게 불화, 우환, 액운, 악재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아기가 눈물을 흘리는 꿈.
아기가 눈물을 흘리는 꿈은, 주로 가족 간의 화합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집안에 악재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사람이 죽어서 눈물을 흘리는 꿈.
사람이 죽어서 눈물을 흘리는 꿈은, 거래나 투자, 계약, 협상 등이 성사되지만, 만족스럽지는 않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눈물이 나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눈물이 나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흐느끼며 눈물을 흘리는 꿈.
흐느끼며 눈물을 흘리는 꿈은, 아무도 모르게 본인의 성장과 발전을 축하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가족이 나를 보고 눈물을 흘리는 꿈.
가족이 나를 보고 눈물을 흘리는 꿈은, 본인에게 크나큰 사고, 질병, 부상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조상이 나를 보고 눈물을 흘리는 꿈.
조상이 나를 보고 눈물을 흘리는 꿈은, 마찬가지로 본인에게 다양한 사고, 액운, 악재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눈물이 나는 꿈.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눈물이 나는 꿈은, 아버지의 품에서 벗어나 독립, 자립을 하게 되거나, 막대한 자본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눈물이 나는 꿈.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눈물이 나는 꿈은, 어머니의 보살핌에서 벗어나 독립하거나, 마음의 평화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눈물이 나는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눈물이 나는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자가 눈물을 흘리는 꿈.
배우자가 눈물을 흘리는 꿈은, 부모, 자식, 형제, 자매 등에게 크나큰 시련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연인이 눈물을 흘리는 꿈.
연인이 눈물을 흘리는 꿈은, 실제로 연인과의 사이가 멀어지거나, 권태기가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3. 이성이 눈물을 흘리는 꿈.
이성이 눈물을 흘리는 꿈은, 이성 관계가 나빠지거나, 이성에 대해 반감을 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4. 시체를 보고서 눈물을 흘리는 꿈.
시체를 보고서 눈물을 흘리는 꿈은, 본인에게 엄청난 재산, 재물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혼자서 눈물을 흘리는 꿈.
혼자서 눈물을 흘리는 꿈은, 본인이 오랫동안 바라 왔던 소망, 소원, 목적 등을 이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눈물이 나는 꿈 - 상황 편 4.
계속해서, 눈물이 나는 꿈 - 상황 편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러 명이 눈물을 흘리는 꿈.
여러 명이 눈물을 흘리는 꿈은, 여러 명이 함께 협동하고 협업했던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행복해서 눈물을 흘리는 꿈.
행복해서 눈물을 흘리는 꿈은, 실제로도 합격, 당선, 취직, 승진 등의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남이 서럽게 우는 꿈.
남이 서럽게 우는 꿈은, 남들이 본인에게 모함, 조롱, 모욕, 희롱 등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4. 내가 서럽게 눈물을 흘리는 꿈.
내가 서럽게 눈물을 흘리는 꿈은, 가까운 미래나 장래에 본인에게 크나큰 행운이 따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친구가 눈물을 흘리는 꿈.
친구가 눈물을 흘리는 꿈은, 친구의 성취나 결과물 등에 대해 부러워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눈물은 말 그대로 눈에서 흐르는 물을 뜻하며, 장례식이나 병문안과 같은 슬픈 상황에서 주로 흘리게 되거나, 아주 웃기고, 기쁜 일에도 눈물이 흐르곤 합니다. 만일, 눈물이 나는 꿈을 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눈물이 나는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