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차 마시는 꿈 해몽 25가지

문성식 2022. 8. 22. 09:23

차 마시는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사람은 살아가기 위해 다양한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하지만 사람은 동물과는 다르게, 야만적인 방법으로 다른 생물을 해치지 않고, 정해진 규칙과 법규 내에서 많은 음식을 수확하고, 도축하여 요리를 하게 됩니다. 이러한 요리나 음식에는 아침, 점심, 저녁에 먹는 주식이 존재하며, 식사 후 먹는 디저트나 차 종류가 존재합니다. 여기서 디저트는 주로 케이크나 빵과 같이 달콤한 음식이 있으며, 차는 주로 녹차나 보리차와 같이 씁쓸하면서 개운한 맛이 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차는 신체를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한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차 마시는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차 마시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차 마시는 꿈을 꾸더라도, 차의 종류나 맛, 상태 등은 어떠했는지, 차와 관련하여 어떠한 상황, 환경 등이 생겨났으며, 차와 관련하여 본인과 사람들이 했었던 행동에는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차 마시는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차 마시는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결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참고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차 마시는 꿈 - 상태 편 1.
차 마시는 꿈을 꾸더라도, 차의 종류나 맛, 상태 등은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차 마시는 꿈 - 상태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뜨거운 차를 마시는 꿈.
뜨거운 차를 마시는 꿈은, 지나치게 의욕이나 열정만 가득하여, 많은 사람에게 피해를 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따뜻한 차를 마시는 꿈.
따뜻한 차를 마시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멀어졌던 관계가 조금은 회복되고, 대인 관계 또한 좋아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차가운 차를 마시는 꿈.
차가운 차를 마시는 꿈은, 주로 본인의 건강이 매우 나빠지거나, 주변 사람과의 관계가 악화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달짝지근한 차를 마시는 꿈.
달짝지근한 차를 마시는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 부모, 자식, 형제, 자매 등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씁쓸한 차를 마시는 꿈.
씁쓸한 차를 마시는 꿈은, 본인과 가까운 가족, 연인, 배우자, 친척 등과의 토론, 설전 등을 벌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차 마시는 꿈 - 상태 편 2.
계속해서, 차 마시는 꿈 - 상태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주 진한 차를 마시는 꿈.
아주 진한 차를 마시는 꿈은, 지나치게 주변 사람의 능력, 실력 등에만 의지하여, 본인의 발전을 이루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녹차를 사는 꿈.
녹차를 사는 꿈은, 지나치게 힘들고 고통스러운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와 자유를 만끽하고 싶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차의 향기가 좋은 꿈.
차의 향기가 좋은 꿈은, 지나친 열정과 투지도 좋지만, 적절한 휴식도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4. 차의 향기가 나쁜 꿈.
차의 향기가 나쁜 꿈은, 믿고 신뢰하던 사람에게 크나큰 배신이나 사기를 당하거나, 고통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뜨거운 물에 녹차 티백을 넣는 꿈.
뜨거운 물에 녹차 티백을 넣는 꿈은, 지나치게 앞만 보고 달려가다가, 소중하고 중요한 것들을 놓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차 마시는 꿈 - 상황 편 1.
차 마시는 꿈을 꾸더라도, 차와 관련하여 어떠한 상황, 환경 등이 생겨났으며, 차와 관련하여 본인과 사람들이 했었던 행동에는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차 마시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차 마시는 꿈.
차 마시는 꿈은, 주로 주변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많은 이야기, 교류를 통해 사이가 더욱 가까워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혼자서 차 마시는 꿈.
혼자서 차 마시는 꿈은, 따분하고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싶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3. 여럿이서 차 마시는 꿈.
여럿이서 차 마시는 꿈은, 실제로 많은 사람과 협상, 의논, 토론, 토의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4. 지인과 차 마시는 꿈.
지인과 차 마시는 꿈은, 꿈에서 나온 지인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싶다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5. 친구와 차 마시는 꿈.
친구와 차 마시는 꿈은, 마찬가지로, 꿈에서 나온 친구와 더욱더 긴밀한 관계를 맺고 싶다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차 마시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차 마시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처음 보는 사람과 차 마시는 꿈.
처음 보는 사람과 차 마시는 꿈은, 실제로 본인에게 운명의 이성이나 귀인, 협력자 등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차를 많이 마시는 꿈.
차를 많이 마시는 꿈은, 주변 사람에게 많은 인정, 사랑, 애정 등을 갈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3. 손님에게 차를 내는 꿈.
손님에게 차를 내는 꿈은, 실제로 본인에게 가까워지고 싶거나, 존경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남에게 차를 내는 꿈.
남에게 차를 내는 꿈은, 누군가를 좋아하거나, 호감 있어 하며, 존경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5. 차를 음미하는 꿈.
차를 음미하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관계 회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차 마시는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차 마시는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차를 요구하는 꿈.
차를 요구하는 꿈은, 실제로 거래, 투자, 협상, 계약 등을 진행하거나, 누군가에게 부탁, 청탁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카페에서 차를 마시는 꿈.
카페에서 차를 마시는 꿈은, 연인, 배우자, 부모, 자식 등과 함께 문화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차를 따는 꿈.
차를 따는 꿈은, 주변 사람에게 본인의 실력, 능력, 가치 등을 인정받고 싶어 하는 욕구가 커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차를 엎지르는 꿈.
차를 엎지르는 꿈은, 본인의 재능, 진가, 실력, 가치 등을 드러내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5. 찻잔이 깨지는 꿈.
찻잔이 깨지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관계가 급격히 악화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일 수 있습니다.

마치며.
차는 주로 식전, 식후에 입맛을 돋우거나,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먹은 음식으로, 녹차, 둥굴레차, 보리차 등이 존재합니다. 만일, 차 마시는 꿈을 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차 마시는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