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가구가 나오는 꿈, 가구 꿈 해몽 30가지

문성식 2022. 8. 22. 09:03

가구가 나오는 꿈, 가구 꿈 해몽 30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인간은 높은 지능과 지식수준 등으로 지금의 발전을 이루어왔습니다. 이러한 발전을 토대로, 밖에는 수많은 고층 빌딩이 세워져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목적지를 이동할 수 있는 운송수단인, 자동차 또한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움막집이나 초가집 등이 아닌, 잘 지어진 아파트, 빌라, 주택 등에 거주하면서, 편리함과 효율성을 추구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집에는 장롱과 선반, 서랍장, 침대, 소파 등 다양한 가구가 들어서 있습니다. 이러한 가구는 그 크기나 수요가 크면 클수록, 비싸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가구가 나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났다면, 그 꿈은 무엇을 암시할까요? 다음으로, 가구가 나오는 꿈, 가구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가구 꿈을 꾸더라도, 가구와 관련하여 본인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가구와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과 환경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가구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가구 꿈의 해몽과 본인의 처지, 입장, 환경 등을 지나치게 연관 지어 생각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가구 꿈 - 행동 편 1.
가구 꿈을 꾸더라도, 가구와 관련하여 본인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구 꿈 - 행동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구를 직접 만드는 꿈.
가구를 직접 만드는 꿈은, 실제로 연인과의 결혼을 약속하게 되거나, 혼수를 들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가구를 사는 꿈.
집에 가구를 들이는 꿈은, 가족 간의 화합, 우애, 사랑 등이 더욱 깊어지고, 재산, 재물 등을 많이 모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가구점에서 가구를 고르는 꿈.
가구점에서 가구를 고르는 꿈은, 실제로 결혼이나 입주 등을 앞두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가구의 먼지를 닦는 꿈.
가구의 먼지를 털어내는 꿈은, 본인의 실수나 잘못 등을 빠르게 인정하고, 계획 일부나 전체를 수정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가구에 페인트칠하는 꿈.
가구에 페인트를 칠하는 꿈은, 이직이나 이사, 여행, 이민, 출장 등으로 거주지가 옮겨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서랍장 안에 보석을 보는 꿈.
서랍장 안에 보석을 보는 꿈은, 본인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 행운이 뒤따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가구를 옮기는 꿈.
가구를 옮기는 꿈은, 실제로 인사이동이나 이직, 이민, 여행 등, 현재 장소를 떠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가구를 버리는 꿈.
가구를 버리는 꿈은, 가족과의 마찰이나 갈등 등으로, 의절하게 되거나, 사업 구성원과의 의견 차이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낡은 가구를 버리는 꿈.
낡은 가구를 버리는 꿈은, 주로 가족이나 친척 중 큰 사고나 질병 등이 생기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10. 장롱에 물건을 넣는 꿈.
장롱에 물건을 넣는 꿈은, 적금이나 예금, 투자 등을 통해 목돈을 불려 나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구 꿈 - 행동 편 2.
계속해서, 가구 꿈 - 행동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장롱에서 물건을 빼는 꿈.
장롱에서 물건을 꺼내는 꿈은, 과거에 했던 여러 가지 행동이나 절차 등을 살펴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가구를 파는 꿈.
가구를 파는 꿈은, 집안의 재산이나 재물 등을 빼앗기거나 탕진하게 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가구를 쌓아두는 꿈.
가구를 쌓아두는 꿈은,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이 지속되지만, 수입 또한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가구를 불태우는 꿈.
가구를 불태우는 꿈은, 집안의 여러 가지 액운과 불행, 불운 등이 씻은 듯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가구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꿈.
가구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꿈은, 본인에게 많은 기회가 찾아오고, 전체적인 운기가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가구에 부딪혀 다치는 꿈.
가구에 부딪혀 다치는 꿈은, 가족과 친척 간의 말다툼, 몸싸움 등으로, 심리적인 타격을 입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오래된 가구를 구경하는 꿈.
오래된 가구를 구경하는 꿈은, 주로 부부나 연인 사이에 크고 작은 갈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부서진 의자에 앉는 꿈.
부러지거나 망가진 의자에 있는 꿈은, 명예나 권리, 권력, 권한 등이 약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내 가구가 경매되는 꿈.
내 가구가 경매로 팔리는 꿈은, 실제로 도박이나 부도, 파산 등을 통해, 재산이 압류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10. 책상 서랍이 잠겨있는 꿈.
책상 서랍이 잠겨있는 꿈은, 본인의 비밀과 약점, 결점 등이 남에게 드러나지 않도록 노력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구 꿈 - 상황 편.
가구 꿈을 꾸더라도, 가구와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과 환경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구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구 꿈.
일반적으로, 가구 꿈은 본인의 가족이나 친척 등에게 행복과 기쁨 등이 생기고, 집안에 경사나 재물, 금품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가구가 하나도 없는 꿈.
집에 가구가 하나도 없는 꿈은, 모아둔 재물이나 재산 등을 탕진하거나, 본인의 체면, 명예 등이 실추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명품 가구가 많이 있는 꿈.
집안에 명품 가구들이 많이 있는 꿈은, 협력자, 조력자, 권력자, 기관 등의 도움과 지원 등이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가구를 선물 받는 꿈.
가구를 선물 받는 꿈은, 불합리하고 부조리한 상황에서 벗어나, 편안함과 안락함을 추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가구에 구더기가 들끓는 꿈.
가구에 구더기가 들끓는 꿈은, 본인이나 집안에 많은 행운, 재물, 기회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6. 가구가 부서지는 꿈.
가구가 망가지는 꿈은, 경제적, 심리적으로 크나큰 타격을 입어, 오랫동안 회복하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가구가 모두 사라진 꿈.
가구가 모두 사라진 꿈은, 경영난과 자금난 등으로, 파산, 부도 등을 맞이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8. 가구가 널브러져 있는 꿈.
가구가 널브러져 있는 꿈은, 주변 사람들의 압박과 압력 등이나, 많은 과제, 숙제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옷장이 이불이 가득한 꿈.
옷장에 이불이 가득한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과 발전으로, 많은 권력, 명예, 금품 등을 거머쥐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옷장 안이 비어있는 꿈.
옷장 안이 비어있는 꿈은, 계약이나 거래, 투자 등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사기를 맞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가구는 집에 있는 여러 가지 도구를 뜻하며, 주로 장롱, 선반, 서랍장, 침대, 식탁 등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가구는 오랫동안 사용하므로, 튼튼하고 오래가는 가구를 구매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만일 꿈에서 가구와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가구가 나오는 꿈, 가구 꿈 해몽 30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