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 해몽 25가지

문성식 2022. 8. 15. 00:49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다양한 일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요즘 청소년들 사이에서, 큰 문제로 대두되는 것이 바로 학교폭력인데요, 이러한 학교폭력은, 상대방에게 물리적인 충격을 가하는 행위도 있지만, 정신적으로 모욕, 조롱, 희롱하는 것도 학교폭력의 일종입니다. 만일, 학교폭력을 당하고 있다면, 그 즉시 선생님이나 경찰 등에 연락하여, 도움을 구해야 하는데요, 이러한 상황이 오랫동안 지속되면, 피해 학생은 더욱 소극적으로 변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괴롭힘을 흔히 왕따나 따돌림이라고 하는데요, 만일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을 꾸더라도, 누구에게 왕따, 괴롭힘, 따돌림당했는지, 왕따, 괴롭힘, 따돌림당하는 과정에서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왕따, 괴롭힘, 따돌림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에는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꿈과 해몽에 연연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 - 대상 편 1.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을 꾸더라도, 누구에게 왕따, 괴롭힘, 따돌림당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 - 대상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자식이 따돌림당하는 꿈.
자식이 따돌림당하는 꿈은, 본인의 미숙하고 어리숙한 태도나 사상 등을 벗지 못해, 큰 고통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연인이 따돌림당하는 꿈.
연인이 따돌림당하는 꿈은, 실제로는 연인과의 더욱 돈독한 시간을 보내거나, 깊은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친구에게 왕따 당하는 꿈.
친구에게 왕따 당하는 꿈은, 실제로 꿈에서 나온 친구와의 관계가 나빠지거나, 친구에게 열등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짝사랑이 왕따 당하는 꿈.
짝사랑이 왕따 당하는 꿈은, 실제로는 짝사랑과의 관계가 더욱 진전되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5. 동생이 따돌림당하는 꿈.
동생이 따돌림당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동생에게 말 못 할 비밀을 여러 개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 - 대상 편 2.
계속해서,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 - 대상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성이 따돌림당하는 꿈.
이성이 따돌림당하는 꿈은, 현재 연인이 없다면, 누군가와 연애를 하고 싶은 연애 욕이 커져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선생님이 괴롭히는 꿈.
선생님이 괴롭히는 꿈은, 수직적이고 권위적인 회사, 단체, 조직 등의 분위기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연예인이 괴롭히는 꿈.
연예인이 괴롭히는 꿈은, 본인의 능력, 가치, 진가 등을 주변 사람에게 더욱 인정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원수에게 따돌림당하는 꿈.
원수에게 따돌림당하는 꿈은, 실제로는 경쟁자, 원수 등과의 거리가 조금은 가까워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부모에게 괴롭힘당하는 꿈.
부모에게 괴롭힘당하는 꿈은, 부모나 자식, 형제, 자매 등과의 사이가 더욱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 - 상황 편 1.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을 꾸더라도, 왕따, 괴롭힘, 따돌림당하는 과정에서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왕따, 괴롭힘, 따돌림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에는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괴롭힘에 대항하는 꿈.
괴롭힘에 대항하는 꿈은, 본인을 둘러싼 여러 가지 문제, 트러블, 고통 등을 벗어나고자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이성이 괴롭히는 꿈.
이성이 괴롭히는 꿈은, 실제로는 본인에게 호감이 있거나, 본인을 존경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과거로 돌아가 따돌림당하는 꿈.
과거로 돌아가 따돌림당하는 꿈은, 실제로 과거에 발생한 여러 가지 문제나 실수 등에 대한 죄책감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따돌림당하고 우는 꿈.
따돌림당하고 우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대인 관계가 서서히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 있습니다.
5. 따돌림당하는 것을 도와주는 꿈.
따돌림당하는 것을 도와주는 꿈은, 실제로 본인보다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고 기부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누군가 따돌림당하는 것을 도와주는 꿈.
누군가 따돌림당하는 것을 도와주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힘든 상황이나 근심, 걱정 등을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이겨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직장 내 괴롭힘을 당하는 꿈.
직장 내 괴롭힘을 당하는 꿈은, 직장의 업무를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거나, 직장 동료와의 관계 유지가 어려워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왕따 당하는 사람을 도와주는 꿈.
왕따 당하는 사람을 도와주는 꿈은, 실제로 어려운 처지에 처한 사람을 도와주거나 그 사람을 위해 봉사, 기부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괴롭힘에서 벗어나는 꿈.
괴롭힘에서 벗어나는 꿈은, 본인이 겪고 있었던 여러 가지 문제, 갈등, 마찰 등을 이겨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남이 나를 괴롭히는 꿈.
남이 나를 괴롭히는 꿈은, 실제로 본인을 지나치게 견제하고 압박하며, 억압하는 세력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왕따를 묵인하는 꿈.
왕따를 묵인하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온 여러 가지 문제나 갈등, 마찰 등을 애써 외면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따돌림당하면서 협박당하는 꿈.
따돌림당하면서 협박당하는 꿈은, 실제로 많은 사람에게 억압, 구속, 협박 등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왕따 당하면서 무시당하는 꿈.
왕따 당하면서 무시당하는 꿈은, 본인의 가치, 진가, 재능 등을 더욱더 좋게 평가해주기를 바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따돌림당하면서 우는 꿈.
따돌림당하면서 우는 꿈은, 본인의 나쁜 상황, 환경, 현상 등이 조금은 개선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따돌림을 당해 자살하는 꿈.
따돌림을 당해 자살하는 꿈은, 마찬가지로, 본인에게 닥친 시련, 역경, 고난 등을 해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왕따, 괴롭힘, 따돌림 등은 주로 학교에서 발생하지만, 요즘에는 직장, 단체, 모임 등에서도 많이 발생하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행위는 범죄 행위로 간주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은데요, 만일,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을 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왕따, 괴롭힘, 따돌림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