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지진이 발생하는 꿈 해몽 24가지

문성식 2022. 8. 10. 09:55

지진이 발생하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다양한 위협이나 사고, 질병, 천재지변 등을 경험하게 됩니다. 사람은 생태계 먹이사슬의 최상위에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언제나 안전한 테두리 안에서만 그러하고, 실제 야생에 아무것도 없이 던져진다면, 그야말로 먹이사슬 최하위를 기록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인간은 지진이나 쓰나미, 홍수, 해일, 태풍과 같은 천재지변에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으며, 이러한 천재지변이 발생하게 되면, 천문학적인 복구 비용은 물론, 목숨을 잃을 수 있어, 이에 맞는 대책이 필요합니다. 지진은, 땅이 흔들리고 갈라지는 현상으로써, 건물이나 도로가 한꺼번에 내려앉아 목숨이 위험한 천재지변 중 하나인데요, 만일, 이러한 지진이 꿈에서 발생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지진이 발생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지진이 발생한다고 할지라도, 지진 관련 상황이나 본인의 행동, 다른 사람의 행동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일 뿐, 꿈에서 지진이 발생한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심각하게 생각하는 태도는 정신 건강에 좋지 않으므로,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진이 발생하는 꿈 - 상황 편 1.
꿈에서 지진이 발생한다고 할지라도, 지진과 관련해서 어떠한 상황이 펼쳐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지진이 발생하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진이 발생하는 꿈.
기본적으로 지진이 일어나는 꿈은, 본인의 삶이나 환경, 가치관, 신념 등이 좋은 쪽으로 변화하는 것은 물론, 안 좋은 쪽으로도 변화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지진으로 건물이 무너지는 꿈.
지진으로 건물이 쓰러지는 꿈은, 본인의 노력이나 들인 시간, 자금 등에 비해 성과가 턱없이 부족하게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지진으로 땅이 갈라지는 꿈.
지진으로 땅이 갈라지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마찰, 갈등, 다툼 등으로 인해 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지진으로 땅이 꺼지는 꿈.
지진으로 땅이 꺼지는 꿈은, 본인이나 가족 등에게 부상, 질병, 사고, 천재지변 등이 발생하여 건강상에 위험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지진이 지속되는 꿈.
지진이 멈추지 않고 계속되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이 마침내 좋은 성과로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지진과 동시에 해일이 발생하는 꿈.
지진과 동시에 해일이 덮치는 꿈은,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안 좋은 일에 더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지진을 느끼는 꿈.
지진의 진동 소리나, 땅이 갈라지는 소리를 듣는 꿈은, 본인의 환경이나 생활, 상황 등이 좋은 쪽으로든, 안 좋은 쪽으로든 변화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지진으로 나무가 쓰러지는 꿈.
지진이 나무를 쓰러뜨리는 꿈은, 본인이나 가족, 친척, 친구 등의 신상에 안 좋은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진이 발생하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지진이 발생하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진으로 집이 무너지는 꿈.
지진으로 본인의 집이 무너지는 꿈은, 그동안 쌓아왔던 명예, 명성, 권력, 권리 등을 잃어버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지진으로 산사태가 일어나는 꿈.
지진으로 산사태가 발생하는 꿈은, 많은 걱정이나 고민, 문제들이 한꺼번에 쏟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지진으로 낯선 사람이 죽는 꿈.
지진으로 낯선 사람이 죽는 꿈은, 본인을 시기하고 미워하는 사람이나, 경쟁자, 경쟁업체와의 싸움에서 승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지진으로 부모님이 죽는 꿈.
지진으로 부모님이 죽는 꿈은, 부모님과의 관계에 갈등이나 마찰이 생기거나, 부모님의 그늘에서 벗어나 자립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지진으로 아이가 죽는 꿈.
지진으로 아이가 죽는 꿈은, 본인의 아이였다면, 그 아이의 환경이 좋은 쪽이든, 안 좋은 쪽이든 변화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며, 모르는 아이였다면, 본인의 환경이 좋은 쪽이든 안 좋은 쪽이든 변화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지진으로 화재가 발생하는 꿈.
지진으로 화재가 발생하는 꿈은, 일이나 사업 등에서 발생했던 문제나 장애물을 해결하게 되고, 본인의 자금 상황 또한 여유로워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지진과 동시에 화산이 폭발하는 꿈.
지진과 동시에 화산이 폭발하는 꿈은, 본인의 명성과 능력, 진가를 사회에 널리 알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지진으로 마을이 쑥대밭으로 변하는 꿈.
지진으로 마을이 쑥대밭으로 변하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관계 단절로 인해 외로움이나 고립감 등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진이 발생하는 꿈 - 본인의 행동 편.
꿈에서 지진이 발생한다고 할지라도, 그 지진이 발생하기 전후 본인이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지진이 발생하는 꿈 - 본인의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진이 나서 땅속에 빠지는 꿈.
지진으로 땅이 갈라져, 땅으로 빠지는 꿈은, 예상치도 못했던 큰 프로젝트나 범죄, 시비, 소송 등에 휘말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지진을 피해 도망치는 꿈.
지진을 피해 도망가는 꿈은, 본인의 업무나 부서, 전공 등이 본인의 적성에 맞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지진이 나서 충격을 받은 꿈.
지진이 나서 충격을 받았던 꿈은, 본인의 좋은 능력과 가치, 진가 등을 드러낼 곳이 없어 안타까워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지진 후에 정리를 하는 꿈.
지진 후 물건을 정리하는 꿈은, 더 좋은 환경으로 이직이나 이사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지진에 피해를 본 사람을 구하는 꿈.
지진으로 허우적대는 사람을 구하는 꿈은, 본인보다 어려운 사람을 돕거나, 어려운 사람에게 기부하여 좋은 인상을 남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지진으로 갈라진 곳을 보는 꿈.
지진으로 갈라진 곳을 보는 꿈은, 본인의 전공, 부서, 직업 등에 정통하여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지진을 피하지 못했던 꿈.
지진을 피하지 못해 상처를 입는 꿈은, 본인의 환경이나 상황, 가치관, 신념 등이 변화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지진 속에서 살아남는 꿈.
지진 속에서 살아남는 꿈은, 본인에게 발생한 문제나 장애물, 곤경 등을 슬기롭게 이겨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인간은 다양한 위기 상황을 경험하지만, 태풍이나 해일, 쓰나미, 지진과 같은 자연재해 앞에서는 누구나 큰 피해를 볼 수밖에 없는데요, 만일 꿈에서 지진과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지진이 발생하는 꿈 해몽 24가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