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숨기는 꿈 해몽 25가지

문성식 2022. 8. 15. 00:13

숨기는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다양한 행동을 하고, 다양한 상황, 환경 등에 처하게 됩니다. 이러한 행동에는 단순히 잠을 자고, 밥을 먹고, 배변을 하는 것이 있을 수 있고, 번지 점프나 스카이다이빙, 패러글라이딩 등의 스릴 넘치는 행동 또한 존재합니다. 사람의 성격은 주로 내성적인 것과 외향적인 성격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내성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은, 본인의 의견과 상태, 생각 등을 제대로 드러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외향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은, 본인의 생각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편입니다. 내성적인 사람은 본인의 비밀이나 약점, 치부 등을 숨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만일 숨기는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숨기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숨기는 꿈을 꾸더라도, 무엇을 숨기는지, 숨기는 과정에서 본인과 사람들이 했던 행동에는 무엇이 있었으며, 숨기는 것과 관련하여 어떠한 상황이 발생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숨기는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숨기는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관 짓고 연결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숨기는 꿈 - 대상 편 1.
숨기는 꿈을 꾸더라도, 무엇을 숨기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숨기는 꿈 - 대상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과일을 숨기는 꿈.
과일을 숨기는 꿈은, 주로 본인이나 주변 사람에게 어여쁜 여자아이가 태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일 수 있습니다.
2. 피 묻은 칼을 숨기는 꿈.
피 묻은 칼을 숨기는 꿈은, 본인의 실수나 잘못, 방심 등에 대한 책임을 회피하거나, 애써 외면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바람, 외도를 숨기는 꿈.
바람, 외도를 숨기는 꿈은, 실제로 배우자나 연인 등에게 말 못 할 비밀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비밀을 숨기는 꿈.
비밀을 숨기는 꿈은, 본인에게 근심, 고민, 걱정거리 등이 지나치게 늘어나고 있으며, 이를 혼자서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치부를 숨기는 꿈.
치부를 숨기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약점, 치부, 콤플렉스 등을 극복하지 못하고, 남들에게 열등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숨기는 꿈 - 대상 편 2.
계속해서, 숨기는 꿈 - 대상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약점을 숨기는 꿈.
약점을 숨기는 꿈은, 마찬가지로 본인의 콤플렉스 약점 등을 남에게 들키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비상금을 숨기는 꿈.
비상금을 숨기는 꿈은, 주로 가족이나 친구, 연인, 배우자 등에 대한 믿음, 신뢰 등이 사라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연인에게 비밀을 숨기는 꿈.
연인에게 비밀을 숨기는 꿈은, 연인에게 더욱 관심이나 사랑, 애정 등을 받고 싶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배우자에게 비밀을 숨기는 꿈.
배우자에게 비밀을 숨기는 꿈은, 실제로 배우자에게 바람이나 외도, 비상금 등의 사실을 숨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총을 숨기는 꿈.
총을 숨기는 꿈은, 본인의 그릇된 사상, 신념, 가치관, 욕구 등을 남에게 들키지 않으려 노력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숨기는 꿈 - 대상 편 3.
계속해서, 숨기는 꿈 - 대상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부모를 죽이고 숨기는 꿈.
부모를 죽이고 숨기는 꿈은, 실제로 부모에 대한 경제적, 정신적인 지원을 받지 않고, 자립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친구를 죽이고 숨기는 꿈.
친구를 죽이고 숨기는 꿈은, 친구에게 서운했던 점이나, 불만과 같은 점들을 토로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애인을 죽이고 숨기는 꿈.
애인을 죽이고 숨기는 꿈은, 애인과의 진중하고 진실된 대화를 나누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4. 배우자를 죽이고 숨기는 꿈.
배우자를 죽이고 숨기는 꿈은, 실제로 배우자와의 갈등을 풀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주운 물건을 숨기는 꿈.
주운 물건을 숨기는 꿈은, 보이지 않는 움직임을 통해, 본인의 실수가 외부에 드러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숨기는 꿈 - 상황 편 1.
숨기는 꿈을 꾸더라도, 숨기는 과정에서 본인과 사람들이 했던 행동에는 무엇이 있었으며, 숨기는 것과 관련하여 어떠한 상황이 발생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숨기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물건에 이불을 씌워 숨기는 꿈.
물건에 이불을 씌워 숨기는 꿈은, 본인의 비밀이나 회사의 기밀이 유출되지 않도록 노력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무언가를 숨기는 꿈.
무언가를 숨기는 꿈은, 물건이나 사람 등을 지키고 보호하며, 논란과 시비 등을 방지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내 물건을 숨기는 꿈.
내 물건을 숨기는 꿈은, 본인의 재산, 재물, 금품, 비밀, 약점 등이 남에게 드러나지 않도록 노력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숨긴 것이 들키는 꿈.
숨긴 것이 들키는 꿈은, 누군가에게 본인의 가치, 진가, 잠재력 등을 인정받기를 원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숨긴 것이 들키지 않는 꿈.
숨긴 것이 들키지 않는 꿈은, 누군가에게 본인의 진가, 가치, 재능 등을 인정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숨기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숨기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남의 물건을 숨기는 꿈.
남의 물건을 숨기는 꿈은, 본인의 실수, 잘못, 거짓말 등에 대한 책임을 남에게 떠넘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친구의 물건을 숨기는 꿈.
친구의 물건을 숨기는 꿈은, 상대방에게 열등감을 느끼고 있거나, 시기, 질투 등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이성의 물건을 숨기는 꿈.
이성의 물건을 숨기는 꿈은, 실제로 본인이 좋아하거나 관심이 있는 이성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숨긴 물건을 자백하는 꿈.
숨긴 물건을 자백하는 꿈은, 과거의 잘못과 실수 등에 대한 죄책감이 남아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숨긴 물건이 사라진 꿈.
숨긴 물건이 사라진 꿈은, 본인의 비밀과 치부, 실수 등이, 우연한 기회로 노출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숨긴다는 것은 특정한 물건이나 물품 등을 감춘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본인의 잘못, 실수, 치부, 비밀 등을 다른 사람에게 들키지 않도록 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만일, 숨기는 꿈을 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숨기는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