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스토킹 당하는 꿈 해몽 25가지

문성식 2022. 7. 8. 10:34

스토킹 당하는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종류의 범죄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범죄에는 무단횡단이나 노상방뇨, 주차위반 등의 단순한 범죄가 있는가 하면, 음주운전이나 신호위반, 무면허 운전 등 위험한 범죄가 있습니다. 그리고 살인이나 방화, 상해, 스토킹 등 남에게 상당한 피해를 주는 중범죄가 존재하는데요, 여기서 스토킹은 누군가를 지속적으로 괴롭히거나, 따라다니면서 치근덕대는 행동으로써, 주로 이성의 마음을 얻기 위해 그릇된 방법으로 본인의 관심을 표현하는 방법이지만, 상대방의 입장에서는 아주 큰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만일, 스토킹 당하는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스토킹 당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스토킹 당하는 꿈을 꾸더라도, 누구에게 스토킹을 당하는지, 스토킹을 당하는 과정에서 어떠한 상황이나 환경이 벌어졌는지, 스토킹을 당하는 과정에서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스토킹 당하는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스토킹 당하는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결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스토킹 당하는 꿈 - 대상 편 1.
스토킹 당하는 꿈을 꾸더라도, 누구에게 스토킹을 당하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스토킹 당하는 꿈 - 대상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처음 보는 사람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
처음 보는 낯선 사람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관계가 틀어지고, 무리에 어울리지 못해, 조급함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전 남자 친구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
전 남자 친구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은, 실제로 전 남자 친구와의 풀지 못한 응어리나 앙금 등이 남아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전 여자 친구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
전 여자 친구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은, 마찬가지로 전 여자 친구와의 응어리나 앙금이 남아있거나, 전 여자 친구에 대한 미련이 남아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연예인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
연예인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은, 주로 본인의 내면과 외면 등을 자랑하거나, 본인의 결과물, 성과물 등을 남에게 인정받기를 원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지인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
지인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은, 주로 주변 사람과의 관계를 좋게 이어나가지 못해,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스토킹 당하는 꿈 - 대상 편 2.
계속해서, 스토킹 당하는 꿈 - 대상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주변 사람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
주변 사람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은, 주로 본인 주변에 본인을 미워하고 시기하며, 배신을 하게 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남이 스토킹 당하는 꿈.
남이 스토킹 당하는 꿈은, 주로 본인 주변 사람과의 갈등, 마찰, 싸움 등이 생겨, 시비, 소송 등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3. 선생님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
선생님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은, 주로 상사, 권력자, 부모, 선생님 등에게 많은 두려움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직장 동료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
직장 동료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은, 직장 내에서 본인의 능력, 실력 등을 인정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애인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
연인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은, 주로 연인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떨어지고, 불만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스토킹 당하는 꿈 - 상황 편 1.
스토킹 당하는 꿈을 꾸더라도, 스토킹을 당하는 과정에서 어떠한 상황이나 환경이 벌어졌는지, 스토킹을 당하는 과정에서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스토킹 당하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토커가 집에 찾아오는 꿈.
스토커가 집에 찾아오는 꿈은, 주로 과도한 업무, 과제, 숙제, 학업 등으로, 많은 고통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스토커에게서 도망치는 꿈.
스토커에게서 도망치는 꿈은, 스트레스나 근심, 걱정, 고민 등이 극에 달해, 많은 고통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스토커가 쫓아오는 꿈.
스토커가 쫓아오는 꿈은, 주로 주변 사람에게 해코지를 당하거나, 시기, 질투 등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스토커와 다투는 꿈.
스토커와 다투는 꿈은, 주로 본인에게 초대하지 않은 불청객이 찾아오거나, 경쟁자, 원수 등의 견제가 이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스토커로부터 남을 지키는 꿈.
스토커로부터 남을 지켜주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도움과 지원, 후원 등을 기다리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스토킹 당하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스토킹 당하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토커로부터 전화가 오는 꿈.
스토커로부터 전화가 오는 꿈은, 주로 주변 사람의 부담스러운 부탁, 청탁 등이 이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스토커를 경찰에 신고하는 꿈.
스토커를 경찰에 신고하는 꿈은, 주로 주변 사람의 시선을 지나치게 의식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스토커가 나를 죽이는 꿈.
스토커가 나를 죽이는 꿈은, 주로 주변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고, 본인의 앞날을 위해 열심히 달려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스토커에게 죽을뻔한 꿈.
스토커에게 죽을뻔한 꿈은, 주로 본인의 전체적인 운기가 하락하여, 많은 사람에게 질타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스토커에게 잡히는 꿈.
스토커에게 잡히는 꿈은, 주로 본인에게 발생한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과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스토킹 당하는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스토킹 당하는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토커를 따라다니는 꿈.
스토커를 따라다니는 꿈은, 주로 본인이 경쟁자나 라이벌, 경쟁 업체를 따라잡기 위해, 조바심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스토커에게 도움을 받는 꿈.
스토커의 도움을 받는 꿈은, 주로 본인을 지원하고 후원하며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스토커를 잡는 꿈.
스토커를 잡는 꿈은, 주로 본인에게 발생한 문제의 해결 방안을 찾아내, 자유로워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내가 남을 스토킹 하는 꿈.
남을 스토킹 하는 꿈은, 주로 본인의 이기심이나 자만심 등으로, 상대방에게 큰 피해를 준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스토커에게 문자가 오는 꿈.
스토커에게 문자가 오는 꿈은, 본인과 상대방의 경솔한 언행으로, 오해가 커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스토킹은 주로 관심이 있는 이성의 집 앞을 서성거리거나, 상대방의 일거수일투족을 집착하듯이 따라다니며 감시하는 행위로써, 많은 사람에게 피해를 준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만일, 스토킹 당하는 꿈을 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스토킹 당하는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