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장미가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문성식 2022. 7. 5. 08:52

장미가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연인에게 고백하거나, 프러포즈할 때 대표적으로 향수나 반지 등을 선물하기도 하지만, 이쁜 꽃다발을 선물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꽃은 이렇게 기쁜 날이 아닌 장례식이나 문병과 같은 엄숙한 분위기를 추모하기 위해서도 사용되는데요, 이렇듯 꽃은 어디에서 사용하느냐에 따라 그 용도가 다르므로 많은 꽃을 아는 것은 그만큼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아는 대표적인 꽃들에는 장미, 국화꽃, 동백꽃, 민들레, 코스모스 등이 있는데요, 이 중 정열의 빨간색을 나타내는 장미는 아름다움 이면에 날카로운 가시를 가지고 있어, 그 의미가 더욱 다양하게 느껴지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장미가 나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장미가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장미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장미의 상태나, 장미 관련 상황 및 행동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입니다. 그러므로, 꿈에서 장미가 나왔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장미에 관한 해몽에 연연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 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장미가 나오는 꿈 - 상태 편.
꿈에서 장미가 나오더라도, 그 장미의 상태가 어땠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장미가 나오는 꿈 - 상태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노란 장미를 보는 꿈.
노란 장미를 보는 꿈은, 본인에게 시기나 질투를 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분홍색 장미를 보는 꿈.
핑크색 장미가 나오는 꿈은, 다소 거친 연애 보다는, 서로를 아껴주고 상냥하게 대해주는 연애에 끌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붉은 장미를 보는 꿈.
새빨간 장미를 보는 꿈은, 본인에게 호감이 있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거나, 현재 연인과 배우자가 있는 경우, 그 사람과의 애정이 더욱 깊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하얀 장미를 보는 꿈.
백장미를 보는 꿈은, 서로에게 헌신하며 모든 것을 다 줄 수 있는 사람과의 연애나 결혼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파란 장미를 보는 꿈.
파란 장미를 보는 꿈은, 현재 연인이나 애인이 있음에도, 다른 사람에게 눈이 가 바람이나 불륜을 저지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검은 장미를 보는 꿈.
흑장미를 보는 꿈은 연인이나 애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여성의 유혹에 흔들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장미가 시드는 꿈.
장미가 시드는 꿈은, 연인과 배우자 간의 다툼이나 권태기로 인해 사이가 멀어지게 되고, 이로 인해 이별이나 이혼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장미가 지는 꿈.
장미가 지는 꿈은, 본인의 말과 행동, 실수나 잘못 등으로 인해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사이가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장미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1.
꿈에서 장미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장미 관련 상황이 어땠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장미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장미를 꺾는 꿈.
장미를 꺾는 꿈은, 본인의 연인과 배우자가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우거나 불륜을 저지르는 등, 질투를 하게 되는 상황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장미 가시에 찔리는 꿈.
장미 가시에 찔리는 꿈은, 현재 연애 중인 이성과 크고 작은 다툼으로 인해 고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장미를 선물하는 꿈.
장미를 선물하는 꿈은, 본인이 연인이나 배우자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연인이나 배우자 또한 그 감정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경쟁자와 같이 본인이 싫어하는 사람에게 장미를 선물했다면, 이는 그 사람이 불행하기를 바란다는 마음이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4. 장미를 선물 받는 꿈.
장미를 선물 받는 꿈은, 본인에게 운명의 이성이 나타나 열정적인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환자에게 장미를 주는 꿈.
환자에게 장미를 주는 꿈은, 본인이나 가족 등에게 사고나 질병, 부상 등이 발생하여 병원 신세를 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장미 장식을 하는 꿈.
장미로 여러 곳을 장식하는 꿈은, 본인이 하고 싶은 일이나 확실한 목표를 설정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장미 향기를 맡는 꿈.
장미 냄새를 맡는 꿈은, 향기가 좋았다면, 본인의 연애 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향기가 불쾌했다면, 연인이나 배우자 간의 다툼이 발생하여 이별로 이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8. 장미 가시가 박히는 꿈.
장미 가시가 박히는 꿈은, 본인의 연인이나 배우자 간의 다툼으로 인해 시련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장미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장미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집에 장미가 피어있는 꿈.
집 담장 등에 장미가 피어있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발생하여 부모나 자식 간이 화목해지고,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장미밭에 들어가는 꿈.
장미가 만개한 꽃밭에 들어가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나, 파티나 잔치를 벌이며 많은 사람에게 축하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장미에 키스를 하는 꿈.
장미꽃에 키스하는 꿈은, 계약이나 매매가 성사되고, 취직이나 승진 등을 하는 등,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침대 위에 장미가 있는 꿈.
침대 위에 장미가 있는 꿈은, 여성이 초경을 치르거나, 생리를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장미꽃이 메말라 있는 꿈.
장미꽃이 메말라 있는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 간의 관계가 틀어져 이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장미 선물을 거절하는 꿈.
장미 선물을 거절하는 꿈은, 본인에게 올 절호의 기회나 행운 등을 놓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장미 꽃잎이 떨어지는 꿈.
장미 꽃잎이 떨어지는 꿈은, 연인에 대한 마음이 식었거나, 연인에게 이별을 통보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바다 위에 장미가 떠 있는 꿈.
바다 위에 장미가 떠 있는 꿈은, 그 장미를 건져냈다면 본인에게 훌륭한 이성이 나타나 연애를 시작하게 되고, 인재를 발굴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장미는 많은 사람이 알고 있는 대표적인 꽃입니다. 장미는 여러 가지 색깔이 있고, 아름답다는 특징이 있지만, 날카로운 가시에 찔려 다치게 될 수 있는데요, 만일 꿈에서 장미와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장미가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