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 해몽 25가지

문성식 2022. 7. 8. 10:55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생태계의 생물은 각자 저마다의 생존방식을 통해, 생태계에서 생존하고 있습니다. 서로 먹고 먹히는 치열한 먹이사슬속에서 본인은 물론, 가족의 먹이를 책임지는 생물이 많으며, 저마다 누군가에게 잡아먹히지 않기 위해 안전한 보금자리를 짓고, 끊임없이 주변을 경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누군가로부터 잡아먹히는 것 이외에, 지진, 쓰나미, 태풍, 해일, 산사태, 눈사태, 홍수 등과 같이 자연재해나 천재지변으로 인해 목숨이 위태로워지는 경우 또한 발생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이렇게 자연재해, 천재지변이 나타나는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을 꾸더라도, 자연재해, 천재지변의 종류는 어떠했는지, 자연재해, 천재지변과 관련하여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자연재해, 천재지변과 연관된 상황, 환경, 처지 등에는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결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 - 종류 편 1.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을 꾸더라도, 자연재해, 천재지변의 종류는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 - 종류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태풍이 발생하는 꿈.
태풍이 발생하는 꿈은, 주로 본인의 의욕, 의지, 투지, 컨디션, 에너지 등이 급격하게 상승하는 계기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태풍에 대비하는 꿈.
태풍에 대비하는 꿈은, 본인에게 발생한 문제를 재빠르게 해결하여, 손해를 줄이게 되고, 반면교사 삼아 미래에 같은 피해를 당하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태풍으로 피난가는 꿈.
태풍으로 피난가는 꿈은, 본인이 겪고 있는 근심, 걱정, 고민, 문제 등이 일시적으로 해결이 되지만, 언제 완벽하게 해결되는지는 미지수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4. 홍수가 발생하는 꿈.
홍수가 발생하는 꿈은, 본인의 내면에 있는 충동과 욕구, 욕망 등이 끓어오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며, 이러한 것들을 제대로 제어하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홍수에 휩쓸리는 꿈.
홍수에 휩쓸리는 꿈은, 주로 본인의 운명과 상황 등이 변화하게 될 계기가 나타나게되고, 이러한 변화에 편승하여, 이익을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 - 종류 편 2.
계속해서,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 - 종류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산사태가 발생하는 꿈.
산사태가 발생하는 꿈은, 주로 본인이 몸담고 있던 회사, 사업체 등에서 해고되거나, 부도, 파산 등의 위기를 경험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산사태로 토사에 묻히는 꿈.
산사태로 토사에 묻히는 꿈은, 많은 위기나 역경, 고난 등을 극복하고, 본인이 예상 금액 이상의 돈을 축적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화산이 폭발하는 꿈.
화산이 폭발하는 꿈은, 걱정, 근심, 고민 등을 쌓아두지 않고, 누군가에게 털어놓거나, 감정, 충동, 욕구 등을 제대로 제어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화산 폭발로 인한 용암으로부터 도망치는 꿈.
화산 폭발로 인한 용암으로부터 도망치는 꿈은, 본인의 능력과 실력보다 어려운 일, 직무, 직책 등을 부여받아, 부담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쓰나미가 발생하는 꿈.
쓰나미가 발생하는 꿈은, 본인의 기력, 체력, 에너지, 컨디션 등이 상승하고, 많은 일, 사업 등에 투자하여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 - 종류 편 3.
계속해서,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 - 종류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쓰나미로 도시가 물에 잠기는 꿈.
쓰나미로 도시가 물에 잠기는 꿈은, 본인의 내면에 있던 충동, 욕구, 욕망 등을 쌓아두지 않고 분출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지진이 발생하는 꿈.
지진이 발생하는 꿈은, 이사나 이민, 여행, 전근, 전출, 이직 등으로, 본인의 신상, 신변 등에 변화가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지진으로부터 누군가를 구하는 꿈.
지진으로부터 누군가를 구하는 꿈은, 본인의 사려깊은 배려를 통해, 많은 사람의 신뢰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지진으로부터 누군가가 도와주는 꿈.
지진으로부터 누군가가 도와주는 꿈은, 본인에게 발생한 문제, 고민, 근심 등을 들어주고 충고해줄 사람을 찾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눈사태가 발생하는 꿈.
눈사태가 발생하는 꿈은, 본인의 많은 노력과 발전, 헌신, 공로 등이 마침내 좋은 보상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 - 종류 편 4.
계속해서,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 - 종류 편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눈사태로부터 도망치는 꿈.
눈사태로부터 도망치는 꿈은, 마찬가지로 본인의 꾸준한 노력과 헌신 등이 만족할만한 성과로 돌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우박이 내리는 꿈.
우박이 내리는 꿈은, 주로 이웃이나 가족, 친구, 동료, 친척 등과의 싸움, 마찰, 갈등, 불화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집중호우로 인해 집이 물에 잠기는 꿈.
집중호우로 인해 집이 물에 잠기는 꿈은, 본인의 집안을 일으켜세울 가족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산불이 크게 발생하는 꿈.
산불이 크게 발생하는 꿈은, 본인에게 엄청난 재산, 재물, 금품 등이 찾아와, 경제적으로 부유한 시기를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산불로 인해 숲이 다 타버린 꿈.
산불로 인해 숲이 다 타버린 꿈은, 누군가와의 마찰, 갈등, 싸움 등으로, 고소, 소송, 재판 등에 휘말린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 - 상황 편.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을 꾸더라도, 자연재해, 천재지변과 관련하여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자연재해, 천재지변과 연관된 상황, 환경, 처지 등에는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자연재해로부터 누군가를 도와주는 꿈.
자연재해로부터 누군가를 도와주는 꿈은, 실제로 본인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 세력 등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자연재해로 죽는 꿈.
자연재해로 죽는 꿈은, 본인에게 발생한 많은 문제, 근심, 걱정, 고민 등이 사라지게되고, 본인의 콤플렉스를 극복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자연재해로 정전이 발생하는 꿈.
자연재해로 정전이 발생하는 꿈은, 본인의 실력, 능력, 재능, 가치 등을 제대로 뽐내지 못하게 되고, 에너지, 체력, 기력 등이 떨어지는 등, 전체적인 운기가 하락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자연재해가 발생해도, 두렵지 않은 꿈.
자연재해가 발생해도, 두렵지 않은 꿈은, 평정심과 신중함을 유지하여, 문제가 발생해도 당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자연재해를 미리 예상하는 꿈.
자연재해를 미리 예상하는 꿈은, 직관력, 판단력, 통찰력 등이 상승하여,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자연재해, 천재지변은 주로 인간에 의해서 발생하는 재해가 아닌, 자연 현상으로 발생하는 재해를 뜻하며, 인간의 힘으로는 막을 도리가 없어, 큰 피해가 생기는 현상을 뜻합니다. 만일,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을 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자연재해, 천재지변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