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목걸이를 하는 꿈 해몽 27가지

문성식 2022. 7. 5. 09:12

목걸이를 하는 꿈 해몽 27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사람 대부분은 저마다 본인을 표현하고 싶은 욕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좋은 성적을 받아 선생님이나 친구, 부모님 등에게 칭찬이나 인정받고 싶어 하고, 이쁜 옷과 신발, 모자 등으로 본인의 패션 감각을 인정받고 싶어 하는 것은 물론, 화장을 하거나 장신구를 착용하여 본인의 아름다움을 상대방에게 보여주고 싶은 생각 또한 하게 됩니다. 이러한 장신구에는 목걸이, 반지, 귀걸이, 팔찌 등이 있으며, 장신구의 종류는 물론, 가격 또한 천차만별이므로 본인의 재정 상황과 체형에 맞는 장신구를 고르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장신구 중 목걸이가 꿈에서 나오게 된다면, 그 꿈은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다음으로, 목걸이를 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목걸이를 한다고 해도, 그 목걸이의 상태나 종류, 목걸이 관련 상황과 행동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목걸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목걸이와 관련된 해몽에 연연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목걸이를 하는 꿈 - 종류 편.
꿈에서 목걸이를 하더라도, 그 목걸이의 종류가 무엇인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목걸이를 하는 꿈 - 종류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은목걸이를 하는 꿈.
은목걸이가 나오는 꿈은,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을 얻거나, 횡재를 하게 되고, 이로 인해 재산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수정 목걸이를 하는 꿈.
수정 목걸이가 나오는 꿈은, 본인에게 시험이 합격하거나 승진, 진급을 하고 취직 등을 하게 되는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보석 박힌 목걸이를 하는 꿈.
보석 박힌 목걸이가 나오는 꿈은,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을 거머쥐거나 횡재를 하게 되고, 운명의 이성이 나타나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옥 목걸이를 하는 꿈.
옥 목걸이가 나오는 꿈은, 부와 명예를 얻어 많은 사람을 거느리고, 지휘를 하게 되며 심신이 평안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루비 목걸이를 하는 꿈.
루비 목걸이가 나오는 꿈은, 회사에서 승진이나 진급을 하게 되고, 단체나 기관에서 우두머리가 되는 등, 본인의 신분이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사파이어 목걸이를 하는 꿈.
사파이어 목걸이가 나오는 꿈은, 예술 쪽에서 일하게 된다면, 남들의 심금을 울릴 작품을 만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금목걸이를 하는 꿈.
금목걸이가 나오는 꿈은, 본인에게 행운이 찾아오거나, 재물이나 금품 등이 많이 들어오게 되어 경제적으로 풍족한 나날을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진주목걸이를 하는 꿈.
진주목걸이가 나오는 꿈은, 권력자나 상사, 후원자 등의 도움으로 본인의 일과 사업이 더욱 번창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하는 꿈.
다이아몬드 목걸이가 나오는 꿈은, 본인보다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을 위해 봉사를 하여 주변 사람으로부터 존경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목걸이를 하는 꿈 - 상황 편 1.
꿈에서 목걸이를 하더라도, 목걸이 관련 상황이 어땠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목걸이를 하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목걸이를 하는 꿈.
기본적으로 목걸이를 하는 꿈은, 학생이라면 좋은 성적을 받게 되고, 취준생이라면 좋은 기업에 취직하며, 직장인이라면 승진과 진급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목걸이를 사는 꿈.
목걸이를 사는 꿈은, 본인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오거나, 집안에 경사가 나고 가정이 화목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목걸이를 줍는 꿈.
목걸이를 줍는 꿈은, 행운을 거머쥐거나 횡재를 하게 되고, 이쁘고 귀여운 아이를 갖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일 수 있습니다.
4. 목걸이가 끊어지는 꿈.
목걸이가 끊어지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나 불화가 발생하여 가족 간의 다툼이 일어나고, 가까운 사람과의 이별을 맞이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목걸이가 엉키는 꿈.
목걸이가 엉키는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 간의 마찰로 인해 크고 작은 싸움이 발생하고, 이로 인해 사이가 멀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목걸이를 씻는 꿈.
목걸이를 씻는 꿈은, 본인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일이 잘 마무리가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목걸이를 여러 개 하는 꿈.
목걸이를 여러 개 하는 꿈은, 미술이나 예술 등 다방면으로 능통한 아이를 갖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8. 목걸이를 선물 받는 꿈.
목걸이를 선물 받는 꿈은, 본인에게 운명의 상대가 나타나 열정적인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목걸이를 잃어버리는 꿈.
목걸이를 잃어버리는 꿈은, 본인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난관을 만나 제대로 추진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목걸이를 하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목걸이를 하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목걸이를 줍는 꿈.
목걸이를 줍는 꿈은,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고향 친구나 친척 등을 만나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되고, 여러 분야의 사람에게 유용한 정보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목걸이를 훔치는 꿈.
목걸이를 훔치는 꿈은, 본인이 예상한 대로 계획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목걸이를 만드는 꿈.
목걸이를 만드는 꿈은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나고, 이러한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만들어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목걸이를 도둑맞는 꿈.
목걸이를 도둑맞는 꿈은 직장이나 사업체, 단체, 기관 등에서 본인의 직책이나 권리, 권한 등이 없어지거나 약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목걸이를 선물하는 꿈.
목걸이를 선물하는 꿈은, 든든한 후원자나 귀인, 협력자 등을 만나 막혔던 문제를 풀어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비싼 목걸이를 하는 꿈.
명품 목걸이를 하는 꿈은, 본인의 업적이나 성과가 주변 사람에게 인정받거나, 부러움 등을 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싸구려 목걸이를 하는 꿈.
싸구려 목걸이를 하는 꿈은, 남에게 본인을 보여주는 것에만 집중하여 다른 중요한 것들을 잃어버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목걸이를 보관하는 꿈.
목걸이를 보관하는 꿈은, 재산이나 재물 등을 잘 관리하여 노후를 대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목걸이가 불편한 꿈.
목걸이가 불편했던 꿈은, 상사나 부모님, 웃어른 등의 압박이나 구속 등으로부터 벗어나고자 하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습니다.

마치며.
많은 사람이 본인을 드러내기 위해 다양한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남자의 경우 운동을 하거나 자동차 등을 구매하여 본인을 드러내고 있고, 여자의 경우 화장을 하거나 장신구를 착용하여 본인을 드러내게 되는데요, 만일 꿈에서 목걸이와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목걸이를 하는 꿈 해몽 27가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