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LED, 램프, 전등, 전구 꿈 해몽 25가지

문성식 2022. 6. 30. 13:15

LED, 램프, 전등, 전구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지구는 자전을 하므로, 태양이 비치는 낮이 존재하기도 하고, 태양이 사라진 밤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태양이 떠있는 낮에는 주로 활동적이고 생산적인 행동을 하게 되고, 태양이 진 밤에는, 주로 휴식과 체력, 에너지, 기력 등을 보충하는 정적인 행동을 하게 됩니다. 아주 먼 옛날에는, 해가 진 밤에 어두컴컴한 골목길을 돌아다니는 것이 아주 위험한 행동 중 하나로 여겨졌지만, 지금은 전등이나 전구, LED 등이 전국 곳곳에 설치되어있어, 아주 늦은 새벽에도 환하게 불이 켜져 있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LED, 램프, 전등, 전구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LED, 램프, 전등, 전구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전구 꿈을 꾸더라도, 전구의 상태나 크기, 색깔, 종류 등은 어떠했는지, 전구와 관련하여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전구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전구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결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전구 꿈 - 상태 편 1.
전구 꿈을 꾸더라도, 전구의 상태나 크기, 색깔, 종류 등은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전구 꿈 - 상태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구가 밝게 빛나는 꿈.
전구가 밝게 빛나는 꿈은,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가까워져, 결혼을 약속하게 되거나, 거래, 계약, 투자 등이 순조롭게 성사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전구 불이 어두운 꿈.
전구 불이 어두운 꿈은, 결정과 선택 등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우유부단하며, 내성적인 성격 탓에, 본인의 생각을 제대로 드러내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전구의 불이 희미한 꿈.
전구의 불이 희미한 꿈은, 본인의 전체적인 운기가 하락하고, 많은 사람에게 질타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전구가 더러운 꿈.
전구가 더러운 꿈은, 주로 본인의 건강 상태가 나빠지고 있거나, 많은 사람과의 대인 관계가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전구가 망가지는 꿈.
전구가 망가지는 꿈은, 본인의 목적, 목표, 소망, 소원 등을 이루지 못하고, 패닉에 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구 꿈 - 상태 편 2.
계속해서, 전구 꿈 - 상태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구가 깨지는 꿈.
전구가 깨지는 꿈은, 마찬가지로, 본인에게 엄청난 시련, 역경, 고난 등이 찾아와, 목표 달성이 미뤄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전구가 고장 나는 꿈.
전구가 고장 나는 꿈은, 본인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회사나 단체, 기관 등에 많은 피해를 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전구가 깜빡이는 꿈.
전구가 깜빡이는 꿈은, 주로 본인이나 가족에게 사고, 질병, 부상 등이 생겨, 목숨이 위태로워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전구가 뜨거운 꿈.
전구가 뜨거운 꿈은, 목적과 목표 등을 이루기 위한 열망, 염원, 투지 등이 아주 뜨겁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전구가 현란하게 빛나는 꿈.
전구가 현란하게 빛나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과 발전으로, 아주 높은 자리에 오르거나, 많은 인기를 끌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구 꿈 - 상황 편 1.
전구 꿈을 꾸더라도, 전구와 관련하여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전구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구에 불을 켜는 꿈.
전구에 불을 켜는 꿈은, 주로 이성과의 첫 연애를 시작하거나, 사업, 프로젝트 등의 첫 계획을 세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어두운 동굴에서 전구를 켜는 꿈.
어두운 동굴에서 전구를 켜는 꿈은, 본인의 어둡고 힘든 상황, 환경 등이 좋게 변화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3. 밝은 곳에서 전구를 켜는 꿈.
밝은 곳에서 전구를 켜는 꿈은, 지나치게 많은 부분이나 쓸데없는 부분에 신경을 쓰고 있어, 시간과 자금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전구의 불을 끄는 꿈.
전구의 불을 끄는 꿈은, 건강이 나빠지고, 연인, 배우자, 친구, 가족 등과의 불화, 싸움, 다툼 등이 발생하는 등, 전체적인 운기가 하락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남이 전구를 주는 꿈.
남이 전구를 주는 꿈은, 누군가 본인에게 호감이 있거나, 본인을 존경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구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전구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구의 불이 꺼지는 꿈.
전구의 불이 꺼지는 꿈은, 누군가의 계략, 모략 등에 빠지거나, 많은 사람에게 험담, 조롱 등을 듣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전구를 닦는 꿈.
전구를 닦는 꿈은, 본인 인생의 전성기를 만들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하게 되고, 이러한 노력이 마침내 빛을 발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전구를 사는 꿈.
전구를 사는 꿈은, 본인의 미래, 전망, 진로 등을 밝고 희망차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전구가 많이 있는 꿈.
전구가 많이 있는 꿈은, 본인의 오랜 노력 끝에, 많은 성과, 결과물 등을 이뤄내고, 사업체를 많이 늘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전구로 빛을 비추는 꿈.
전구로 빛을 비추는 꿈은, 본인의 미래, 앞날 등이 밝게 비치고, 일이나 사업 등의 전망이 밝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구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전구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구를 만드는 꿈.
전구를 만드는 꿈은,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오직 본인의 노력만으로 정상의 자리에 위치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갑자기 전구가 켜지는 꿈.
갑자기 전구가 켜지는 꿈은, 번뜩이는 아이디어나, 재치 등을 통해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전구를 일부러 고장 내는 꿈.
전구를 일부러 고장 내는 꿈은, 본인의 경솔한 태도나 실수 등으로 조직에 많은 손해를 끼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전구를 고치는 꿈.
전구를 고치는 꿈은, 본인의 노력과 발전, 성장 등으로 인해, 다양한 지식, 경험, 노하우 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전구를 가는 꿈.
전구를 가는 꿈은, 본인의 미래나 전망, 진로 등이 밝으며, 본인 노력의 대가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마치며.
전구는 어두운 방이나 골목길 등을 밝히는 물건으로써, 동그랗고 투명한 유리 속에 있는 필라멘트에 전기를 흘려, 빛을 밝힌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만일, 전구 꿈을 꾸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전구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