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연애,그리움

이남자 과감하게 버리자

문성식 2011. 3. 15. 15:14
 



1 장기 백수
<어바웃 어 보이> 윌 프리먼(휴 그랜트)
겉으로는 번지르르해 보이지만 실상 캐롤 작곡가인 아버지의 인세로 사는 백수 신세.

게다가 그는 아직 정신적으로도 성숙한 어른이 되지 못한 상태이다.

 


2 단순무식
<프렌즈> 조이(맷 르블랑)
배우 겸 모델인 그는 어이없게도 ‘꽥꽥이’와 ‘삐약이’라는 이름의 오리와 닭을 목숨 걸고 기른다.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여자와 스포츠, 뉴욕 그리고 자기 자신뿐.

3 남성 우월주의자
<왓 위민 원트> 닉 마샬(멜 깁슨)
스스로의 남성적 매력을 신이 준 선물로 생각하는 그. 여성들의 생각은 못 들은 척 무시해버리기 일쑤이다. 구닥다리 사고방식을 가진 극우 남성 우월주의자.


4 기회주의자
<매치포인트> 크리스(조너선 마이어스)
과거의 사랑을 버리고 앞날이 보장되는 재벌가 딸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는 시골 출신의 테니스 강사. 여자를 성공의 도구로 생각하는 위험한 남자이다.

5 바람둥이
<007 시리즈> 제임스 본드(피어스 브로스넌)
세련된 매너에 흠잡을 곳 없는 외모까지 완벽한 그의 치명적인 단점은 바로 여성 편력. 늘어가는 나이에도 아랑곳 않고 매번 파릇파릇한 본드 걸을 낚는 일에 열중한다.

6 마마보이
<프렌즈> 로스(데이비드 쉼머)
부모님의 사랑을 너무 많이 받고 자라 마마보이 기질이 다분한 미러클 보이. 연애에는 숙맥이고 성격은 지나치게 꼼꼼할 뿐 아니라 여자처럼 수줍음까지 많은 고고학자.

 

버려야 할 남자 유형


 

1 집착하는 남자
집착은 의심에서부터 시작된다. 자신감이 없어서 늘 사랑을 의심하고, 의심이 더해지면 집착하는 것이다. ‘24시간 너를 내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어’라는 그의 달콤한 말에 속지 말 것. 평생을 그의 손아귀에 잡혀 숨 못 쉬며 살 수 있으니.

2
열등감과 자격지심에 빠져 있는 남자
이런 남자는 정말 구제 불능. 자신에게 확신과 자신감이 없는 남자와 평생을 지내려면 ‘그래 너 잘났어’라며 비아냥거리는 그의 목소리를 평생 듣고 살아야 할지 모른다.

3
늘 다음 사랑에 대한 여지를 남겨두고 있는 남자
그는 누구에게나 항상 친절하다. 굳이 챙기지 않아도 되는 회사 후배들에게도 선배랍시고 귀가 문자를 돌리는 그를 보며 평생 속 터지지 않으려면 미리미리 정리하자.

4
항상 이기려는 남자
여자에게 질 줄 아는 여유를 가진 남자가 정말로 여자를 위할 줄 아는 남자다. 당신과 사소한 게임을 할 때마다 얼굴을 붉히고 씩씩거리며 이기려 든다면 그를 놓아줘라. 그는 평생 큰물에서 놀지 못하고 도랑물에서 발만 첨벙거릴 상이니.

5
여자에게 의지하려는 남자
자립하지 못한 남자는 늘 의지하려고 한다. 나무가 너무 가까이 붙어 있으면 서로의 그늘에 가려 햇빛을 보지 못해 썩고 만다. 남녀 관계도 역시 마찬가지다. 어느 한쪽이 의지하려 한다면 그 관계는 결코 오랫동안 지속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