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시신 꿈, 시체 꿈 해몽 해몽 25가지

문성식 2022. 8. 29. 10:36

시신 꿈, 시체 꿈 해몽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생물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생물은 각자 저마다의 수명이 존재하는데요, 하루살이의 경우, 겨우 일주일밖에 살지 못하고, 매미의 경우, 유충으로 7년 정도 살다가, 우화 하게 되면, 2주 정도밖에 못 산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비교적 수명이 길다는 특징이 있는 거북이나 자라 등은, 100년 이상을 살 수 있으며, 사람의 경우에도, 현대 의학의 발전으로 인해, 80세 이상까지 기대수명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탄생이 있으면 죽음도 있듯이, 아무리 수명이 긴 생물이라도, 죽음은 면하지 못하는데요, 사람이 죽게 되면, 그 존재를 시신, 시체라고 부르게 됩니다. 이러한 시신과 시체는 시간이 가면 갈수록 부패하고 썩어 흉측한 형태로 변화하게 되는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시신, 시체가 꿈에 나온 경우,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시신 꿈, 시체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시신, 시체 꿈을 꾸더라도, 누구의 시신인지, 시신의 상태나 생김새 등은 어떠했으며, 시신과 연관된 여러 가지 상황이나 행동 등은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시신, 시체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시신, 시체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관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참고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시신, 시체 꿈 - 상태 편 1.
시신, 시체 꿈을 꾸더라도, 누구의 시신인지, 시신의 상태나 생김새 등은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시신, 시체 꿈 - 상태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연예인의 시체를 보는 꿈.
연예인의 시체를 보는 꿈은, 권력욕이나 명예욕을 버리고, 고정관념, 편견 등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시체가 부패한 꿈.
시체가 부패한 꿈은, 본인이나 주변 사람의 나쁜 사상, 가치관, 신념 등에 얽매이지 않고, 새 출발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시체에 피가 흥건한 꿈.
시체에 피가 흥건한 꿈은, 자금난, 경영난 등이 회복되어, 본인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다시 활개를 띠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미라를 보는 꿈.
미라를 보는 꿈은, 본인의 오랜 고민, 근심, 걱정 등이 사라지고, 마침내 소망, 소원, 목표 등을 이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새의 시체를 보는 꿈.
새의 시체를 보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온 행운, 권리, 권한, 권력 등을 놓쳐버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시신, 시체 꿈 - 상태 편 2.
계속해서, 시신, 시체 꿈 - 상태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동물의 시체를 보는 꿈.
동물의 시체를 보는 꿈은, 본인에게 막강한 권력, 권리, 권한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 있습니다.
2. 시체의 썩은 냄새를 맡는 꿈.
시체의 썩은 냄새를 맡는 꿈은, 본인의 작은 노력과 발전이, 회사나 사업체, 집안에 큰 성과로 돌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시체가 뼈만 남은 꿈.
시체가 뼈만 남은 꿈은, 과거에 했던 잘못과 실수 등에 대한 죄책감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익사체를 보는 꿈.
익사체를 보는 꿈은, 아직까지 과거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과거의 영광에 취해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5. 자식의 시신을 보는 꿈.
자식의 시신을 보는 꿈은, 과거에 본인이 했던 잘못이나 실수, 범죄 등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시신, 시체 꿈 - 상태 편 3.
계속해서, 시신, 시체 꿈 - 상태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부모님의 시신을 보는 꿈.
부모님의 시신을 보는 꿈은, 부모의 품에서 벗어나 정신적, 금전적인 자립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친구의 시체를 보는 꿈.
친구의 시체를 보는 꿈은, 실제로 친구가 하는 일이나 사업, 건강 등에 많은 걱정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내 시체를 보는 꿈.
내 시체를 보는 꿈은, 주로 본인의 나쁜 생활 습관, 운동 습관, 식사 습관 등을 버리고, 새로운 자신으로 태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여러 구의 시체를 보는 꿈.
여러 구의 시체를 보는 꿈은, 본인에게 긍정적인 변화가 생기거나, 많은 기회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시체가 살아 움직이는 꿈.
시체가 살아 움직이는 꿈은, 잃어버린 돈이나 귀중품 등을 다시 찾게 되거나, 사이가 멀어졌던 사람과의 관계가 호전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시신, 시체 꿈 - 상황 편 1.
시신, 시체 꿈을 꾸더라도, 시신과 연관된 여러 가지 상황이나 행동 등은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시신, 시체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시체가 나오는 꿈.
시체가 나오는 꿈은, 주로 본인에게 행운, 권력, 권리, 권한 등을 가져다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2. 시체를 보고 우는 꿈.
시체를 보고 우는 꿈은, 본인과 가까운 사람의 건강을 걱정하거나, 귀중품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시체와 성관계를 하는 꿈.
시체와 성관계를 하는 꿈은, 주로 연인이나 배우자의 억압, 협박, 압박 등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고 싶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시체가 나뒹구는 꿈.
시체가 나뒹구는 꿈은, 본인이나 가족의 건강이 크게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일 수 있습니다.
5. 시체를 옮기는 꿈.
시체를 옮기는 꿈은, 본인이 처한 나쁜 상황, 환경, 처지 등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시신, 시체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시신, 시체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시체를 안고 있는 꿈.
시체를 안고 있는 꿈은, 장래나 진로, 전망 등에 대해 많은 불안감, 두려움 등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시체를 만지는 꿈.
시체를 만지는 꿈은, 주로 연애운, 사업운, 금전운 등이 좋아지는 등, 전체적인 운기가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시체를 찾는 꿈.
시체를 찾는 꿈은, 본인의 현재 좋았던 상황이 급격하게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지만, 나빴던 상황이 좋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4. 시체를 유기하는 꿈.
시체를 유기하는 꿈은, 얼마 남지 않은 마감 기한 안에 일, 프로젝트 등을 정확하게 마무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시체를 묻는 꿈.
시체를 묻는 꿈은, 주로 본인의 실력이나 능력 등을 발휘하여, 문제를 해결하거나 사고를 수습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시신, 시체는 사람이 죽은 형태를 뜻하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뼈와 살이 썩고 부패하여, 악취가 나고 흉측한 형태로 변화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만일, 시신, 시체 꿈을 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시신 꿈, 시체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