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 해몽 25가지

문성식 2022. 8. 26. 06:10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다양한 위기, 위험, 문제 등에 휩싸입니다. 이러한 위기, 위험, 문제에는 주로 본인의 실수로 발생한 화재, 상처, 부상 등이 있으며, 남이 저지른 범죄나 사건 현장에 있거나, 남이 던진 물건에 맞는 등의 위기 또한 존재합니다. 옛 말에 친구 따라 강남 간다는 소리가 있습니다. 이 말의 뜻은 본인의 의사에 상관없이, 친구가 하는 행동을 따라한다는 것이며, 이러한 행동이 잘못된 것인지를 모르거나, 잘못된 것임을 알면서도 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정신적으로 미성숙한 미성년자나 사회초년생 등은 이러한 유혹을 당하기 쉬운데요, 만일,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을 꾸더라도, 누구에게 어떤 것을 유혹당하는지,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것과 관련하여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으며,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꿈과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결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 - 상태 편 1.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을 꾸더라도, 누구에게 어떤 것을 유혹당하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 - 상태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짝사랑을 유혹하는 꿈.
짝사랑을 유혹하는 꿈은, 지나치게 짝사랑을 좋아하는 마음이 반영되어있을 수 있으며, 실제로 짝사랑에게 본인의 마음을 표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짝사랑에게 유혹당하는 꿈.
짝사랑에게 유혹당하는 꿈은, 실제로 짝사랑에 대한 마음과 애정, 사랑 등이 너무 커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3. 전 남친에게 유혹당하는 꿈.
전 남친에게 유혹당하는 꿈은, 실제로 전 남친에 대한 미련, 사랑, 애정 등이 아직은 남아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전 여친에게 유혹당하는 꿈.
전 여친에게 유혹당하는 꿈은, 마찬가지로, 전 여친에 대한 사랑, 애정, 관심 등이 사라지지 않고 남아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전 남친을 유혹하는 꿈.
전 남친을 유혹하는 꿈은, 현재 연인이나 배우자 등과의 관계에서 많은 불만을 드러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 - 상태 편 2.
계속해서,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 - 상태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 여친을 유혹하는 꿈.
전 여친을 유혹하는 꿈은, 마찬가지로, 현재 이성친구나 배우자 등과의 관계가 소원해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이성을 유혹하는 꿈.
이성을 유혹하는 꿈은, 현재 연애 욕구나 성적 욕구가 지나치게 강해져있으며, 이러한 욕구, 욕망 등을 충족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이성에게 유혹당하는 꿈.
이성에게 유혹당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을 좋아하거나 존경하는 사람, 세력 등이 나타나기를 바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동성 친구를 유혹하는 꿈.
동성 친구를 유혹하는 꿈은, 본인과 함께 일할 동업자, 협력자, 귀인 등을 모색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동성 친구에게 유혹당하는 꿈.
동성 친구에게 유혹당하는 꿈은, 실제로 친구나 지인, 동료 등이 본인에게 특정한 부탁, 청탁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 - 상태 편 3.
계속해서,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 - 상태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연예인을 유혹하는 꿈.
연예인을 유혹하는 꿈은, 본인의 외모는 물론, 내면, 가치, 진가, 잠재력 등을 남에게 인정 받기를 원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연예인에게 유혹당하는 꿈.
연예인에게 유혹당하는 꿈은, 실제로 연예인에 대한 환상이 너무 심해져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3. 원수에게 유혹당하는 꿈.
원수에게 유혹당하는 꿈은, 본인이 원수라고 느끼는 사람이, 본인을 미워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원수를 유혹하는 꿈.
원수를 유혹하는 꿈은, 경쟁자, 라이벌, 원수 등과의 싸움, 갈등, 마찰 등이 시작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애인이 다른 이성을 유혹하는 꿈.
애인이 다른 이성을 유혹하는 꿈은, 실제로 연인이 바람이나 불륜, 외도 등을 저지르지는 않을까 하는 불안감이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 - 상태 편 4.
계속해서,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 - 상태 편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자가 다른 이성을 유혹하는 꿈.
배우자가 다른 이성을 유혹하는 꿈은, 배우자에 대한 애정, 사랑, 관심 등이 더욱 깊어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다른 이성을 유혹하다가, 연인에게 들킨 꿈.
다른 이성을 유혹하다가, 연인에게 들킨 꿈은, 실제로 연인에게 말 못할 비밀을 숨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구미호가 유혹하는 꿈.
구미호가 유혹하는 꿈은, 집이나 회사, 사업체 등이 크게 어려워지고, 부도, 도산 위기를 맞이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처음 보는 이성에게 유혹당한 꿈.
처음 보는 이성에게 유혹당한 꿈은, 실제로 본인에게 많은 부탁, 청탁 등이 이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유부녀를 유혹하는 꿈.
유부녀를 유혹하는 꿈은, 본인의 그릇된 성관념이나 성적 충동 등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 - 상황 편.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을 꾸더라도,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것과 관련하여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으며,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혹을 거절하는 꿈.
유혹을 거절하는 꿈은, 누구의 충고나 조언 등을 듣지 않고, 오로지 본인의 올곧은 의지를 통해 일을 해결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상대방이 내 유혹을 거절하는 꿈.
상대방이 내 유혹을 거절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이 했던 부탁, 청탁 등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담배의 유혹 꿈.
담배의 유혹 꿈은, 실제로 담배를 끊었거나, 담배를 끊은 뒤 금단 현상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4. 술자리의 유혹 꿈.
술자리의 유혹 꿈은, 나쁜 식습관, 운동습관, 수면습관 등으로, 심신이 지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5. 친구가 다른 사람을 유혹하는 꿈.
친구가 다른 사람을 유혹하는 꿈은, 친구에 대한 신뢰, 믿음 등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유혹이란 주로 이성이 본인의 마음을 얻기 위해, 추파를 보내거나, 몸짓, 손짓을 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며, 도박이나 사기, 유흥 등에 상대방을 빠뜨리기 위해 특정한 수법을 쓰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만일,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을 꿨다면, 위 포스팅이 해몽에 참고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유혹하는, 유혹당하는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