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무덤, 산소, 묘지 꿈 해몽 25가지

문성식 2022. 8. 29. 10:19

무덤, 산소, 묘지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지구 상에 모든 생물은 탄생과 죽음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탄생과 죽음은 필연적으로 공존할 수밖에 없으며, 정해진 수명 이상으로 사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현대 의학의 발전으로 인해 인간의 기대수명은 날이 가면 갈수록 길어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노후 계획을 제대로 세우는 것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인간은 언젠가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이렇게 맞이한 죽음에 가족과 친구, 친척, 동료 등은 함께 슬퍼하며 위로하게 되는데요, 사람은 죽어서 땅에 묻히게 되고, 이렇게 땅에 묻히는 곳을 무덤, 산소, 묘지라고 부릅니다. 이러한 곳을 추석이나 설날, 제삿날 등에 방문하여 성묘하는 것이 후손의 역할인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무덤, 산소, 묘지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무덤, 산소, 묘지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무덤, 산소, 묘지 꿈을 꾸더라도, 무덤, 산소, 묘지의 상태나 생김새 등은 어떠했는지, 무덤, 산소, 묘지와 관련하여 본인은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무덤, 산소, 묘지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무덤, 산소, 묘지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을 연결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참고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무덤, 산소, 묘지 꿈 - 상태 편 1.
무덤, 산소, 묘지 꿈을 꾸더라도, 무덤, 산소, 묘지의 상태나 생김새 등은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무덤, 산소, 묘지 꿈 - 상태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무덤에 구멍이 생기는 꿈.
무덤에 구멍이 생기는 꿈은, 집안에 악재, 우환, 불운 등이 쌓이거나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무덤이 지저분한 꿈.
무덤이 지저분한 꿈은, 친척, 가족 간의 유산을 두고 크나큰 다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일 수 있습니다.
3. 무덤에서 빛이 나오는 꿈.
무덤에서 빛이 나오는 꿈은, 본인의 명예와 명성, 이름 등을 널리 떨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4. 무덤에 불이 나는 꿈.
무덤에 불이 나는 꿈은, 본인에 대한 좋은 소문이 퍼지게 되어, 널리 이름을 떨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기관, 단체, 조직, 은행 등에서 금전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무덤, 산소, 묘지 꿈 - 상태 편 2.
계속해서, 무덤, 산소, 묘지 꿈 - 상태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무덤에 꽃이 피는 꿈.
무덤에 꽃이 피는 꿈은, 기관이나 단체, 조직 등의 도움, 지원, 후원 등으로 신분이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무덤이 점점 커지는 꿈.
무덤이 점점 커지는 꿈은, 본인의 집안에 많은 재물, 재산 등을 축적하게 되고, 경사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무덤을 파헤치는 꿈.
무덤을 파헤치는 꿈은, 본인의 전문 분야 이외에, 다른 분야에도 도전하여, 큰 성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무덤이 엄청 큰 꿈.
무덤이 엄청 큰 꿈은, 주로 회사에서 초고속 승진하여, 동기나 동료보다 신분이 빠르게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무덤이 잘 다듬어져 있는 꿈.
무덤이 잘 다듬어져 있는 꿈은, 기관, 단체, 조직 등에 많은 도움, 지원, 후원 등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무덤, 산소, 묘지 꿈 - 상황 편 1.
무덤, 산소, 묘지 꿈을 꾸더라도, 무덤, 산소, 묘지와 관련하여 본인은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무덤, 산소, 묘지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산채로 무덤에 묻히는 꿈.
산채로 무덤에 묻히는 꿈은, 누군가와의 소송, 재판, 시비 등에 휘말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2. 무덤에서 관이 솟아오르는 꿈.
무덤에서 관이 솟아오르는 꿈은, 본인이나 가족에게 크나큰 사고, 부상, 질병 등이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무덤에서 부패한 해골이 나오는 꿈.
무덤에서 부패한 해골이 나오는 꿈은, 집안에 여러 가지 우환, 액운 등이 쌓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무덤 앞이 낭떠러지인 꿈.
무덤 앞이 낭떠러지인 꿈은, 누군가의 도움, 후원, 지원 등이 생기지만, 오래가지는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무덤에 햇빛이 비치는 꿈.
무덤에 햇빛이 비치는 꿈은, 주로 자손 대대로 장수하고, 위대한 업적을 남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무덤, 산소, 묘지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무덤, 산소, 묘지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무덤에서 시체를 꺼내는 꿈.
무덤에서 시체를 꺼내는 꿈은, 빌려줬던 돈이나 물건 등을 받게 되거나, 적금, 곗돈을 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무덤에서 노는 꿈.
무덤에서 노는 꿈은, 주로 많은 사람이 모여 있는 기관, 단체, 조직 등에 취직하거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무덤을 파는 꿈.
무덤을 파는 꿈은, 주로 토지나 건물, 혼수 등을 사들이거나, 인력을 충원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4. 무덤에 무지개가 피는 꿈.
무덤에 무지개가 피는 꿈은, 본인이 진행 중인 여러 협상, 거래, 투자, 계약 등이 차질 없이 성사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무덤 안에 금은보화가 있는 꿈.
무덤 안에 금은보화가 있는 꿈은, 엄청난 발견이나 발굴, 탐험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무덤, 산소, 묘지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무덤, 산소, 묘지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무덤에서 책이 나오는 꿈.
무덤에서 책이 나오는 꿈은, 집안의 가보, 족보, 유물, 재산, 유산 등을 상속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무덤이 사라진 꿈.
무덤이 사라진 꿈은, 집안에 악재, 액운, 우환, 싸움, 불화 등이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일 수 있습니다.
3. 조상의 산소를 찾지 못하는 꿈.
조상의 산소를 찾지 못하는 꿈은, 실제로 가족과 친척간에 유산, 재산을 둔 분쟁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산소 앞에서 절하는 꿈.
산소 앞에서 절하는 꿈은, 주변 사람의 지원과 도움, 후원 등이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5. 산소를 벌초하는 꿈.
산소를 벌초하는 꿈은, 실제로 집안의 가보, 재산, 유산 등을 물려받거나, 가업을 잇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무덤, 산소, 관이나 유골함을 땅속 깊숙이 파 넣고, 동그란 모양의 봉분을 만들어, 비석을 세운 형태의 존재로서, 주로 추석이나 설날, 제삿날, 벌초 등의 상황에 많이 보곤 합니다. 만일, 무덤, 산소, 묘지 꿈을 꾸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무덤, 산소, 묘지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