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해골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문성식 2022. 8. 29. 11:01

해골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전 세계에 있는 많은 생물은 언젠가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각각의 생물마다 수명의 차이는 있지만, 다른 생물에게 잡아먹히거나, 질병에 걸리고, 크게 다친 경우 죽기도 하며, 자연스럽게 노화가 진행되어 죽기도 합니다. 인간을 제외한 다른 생물은 죽게 되면, 자연스럽게 거름이 되어 자연 일부가 되지만, 인간의 경우 매장을 하거나 뼈를 갈아 봉안당에 안치되는데요, 이 과정에서 생기는 뼈를 해골이라고 부릅니다. 흔히 해골이라는 것은, 살과 장기가 모두 없어지고 뼈만 남은 징그러운 형태를 말하는데요, 주로 영화나 드라마 등에서 자주 보이곤 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해골이 나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은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다음으로, 해골이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해골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해골의 상태와 크기 등과 해골이 나타났을 때 했던 본인의 행동 및 여러 가지 상황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해골이 나왔다고 할지라도, 해골에 관련된 꿈과 해몽 등에 대해 지나치게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해골이 나오는 꿈 - 행동 편.
꿈에서 해골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해골이 나타났을 때 했던 본인의 행동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해골이 나오는 꿈 -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남의 해골을 발견하는 꿈.
남의 해골을 발견하는 꿈은, 본인의 오랜 노력이 좋은 성과로 다가오거나, 보물, 유산 등을 발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해골을 껴안는 꿈.
해골을 껴안는 꿈은, 투자나 계약 등이 실패하거나 사기를 당해 큰돈을 날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해골을 밀어내는 꿈.
해골을 밀어내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올 큰 문제, 고통, 시련, 역경 등을 떨쳐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해골을 줍는 꿈.
해골을 줍는 꿈은, 임명장, 졸업장, 상장, 학위증 등의 증서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5. 해골을 뒤따라가는 꿈.
해골을 따라가는 꿈은, 주로 본인이나 가족 등에게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6. 해골을 피해 도망치는 꿈.
해골을 피해 도망치는 꿈은, 본인에게 많은 문제, 역경, 고난, 부담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해골을 만지는 꿈.
해골을 만지는 꿈은, 새로운 작품, 예술품, 논문, 연구, 집필 등을 완성하거나 출판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해골을 죽이는 꿈.
해골을 죽이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온 고난, 역경, 시련 등을 슬기롭게 해결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해골이 나오는 꿈 - 상황 편 1.
꿈에서 해골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해골이 나오기 전후 벌어진 여러 가지 상황 등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해골이 나오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집에 해골이 있는 꿈.
집에 해골이 있는 꿈은, 본인의 집안에 우환, 불행, 불운, 액운 등이 뒤따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창 밖에 해골이 있는 꿈.
창 밖에 해골이 있는 꿈은, 본인의 잘못된 태도나 행동 등으로 인해 남들에게 질타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해골이 침대에 누워있는 꿈.
해골이 침대에 누워있는 꿈은, 부모 자식, 형제자매 간의 큰 불화나 싸움, 다툼 등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땅을 파니 해골이 나오는 꿈.
땅을 파니 해골이 나오는 꿈은, 상장이나 임명장, 초청장 등을 받게 되고, 주위 사람에게 극진한 대접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논에서 해골이 나오는 꿈.
논밭에서 해골이 나오는 꿈은, 국가적으로 가치가 있는 유적, 유물, 보물 등을 발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산에서 해골이 나오는 꿈.
산에서 해골이 나오는 꿈은, 의외의 장소에서 횡재를 하게 되고, 복권, 경품 등에 당첨이 되는 행운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길에 해골이 나오는 꿈.
길거리에서 해골이 나오는 꿈은, 출장, 여행, 이민, 전학, 이사 등을 한 장소에서 큰 사고나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내가 해골로 변하는 꿈.
내가 해골로 변하는 꿈은, 본인에게 큰 질병이나 부상 등이 발생하고, 상처가 악화되어 목숨이 위태로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해골이 나오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해골이 나오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해골이 으스러지는 꿈.
해골이 으스러지는 꿈은, 지지부진하던 일이나 사업 등이 다시금 새롭게 시작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해골 안에 보석이 있는 꿈.
해골 안에 보석이 있는 꿈은, 번뜩이는 재치나 창의력 등으로, 새로운 작품, 미술품, 논문 등을 만들어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개가 해골을 물고 오는 꿈.
개가 해골을 물고 오는 꿈은, 집안에 크고 작은 불행, 우환, 불운, 액운 등이 닥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개가 해골을 보고 짖는 꿈.
개가 해골을 보고 짖는 꿈은, 본인의 부모, 형제자매, 자식 등의 건강이 크게 나빠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해골이 사람으로 변하는 꿈.
해골이 사람으로 변하는 꿈은, 믿었던 사람에게 사기나 배신 등을 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해골이 말하는 꿈.
해골이 말하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크고 작은 갈등, 마찰, 싸움 등이 생겨 사이가 멀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군인의 해골을 발견하는 꿈.
군인의 해골을 발견하는 꿈은, 본인의 오랜 노력과 헌신, 봉사 등이 많은 사람에게 알려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해골이 빛나는 꿈.
해골이 빛나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으로, 많은 경험과 지식, 노하우 등을 쌓게 되고, 본인의 분야에 전문가가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해골은 사람이나 동물 등이 죽어 피부는 사라지고, 앙상하게 남은 뼈를 말합니다. 해골은 주로 징그럽고 무서운 이미지가 강한데요, 만일, 꿈에서 해골과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해골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