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비밀을 들키는 꿈 해몽 24가지

문성식 2022. 8. 26. 05:48

비밀을 들키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본인만의 비밀이나 약점, 콤플렉스 등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비밀, 약점, 콤플렉스 등은 본인과 아주 가까운 가족과 친구만 알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비밀이 본인과 별로 친하지 않거나 본인이 부담스러워하는 사람에게 들킨다면, 당혹감을 감출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에 본인의 치부나 약점 등을 들킨다면, 부끄러워 얼굴을 들지 못하는 상황이 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만일, 이렇게 비밀을 들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났다면, 그 꿈은 무엇을 암시할까요? 다음으로, 비밀을 들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비밀을 들키는 꿈을 꾸더라도, 누구의 어떤 비밀인지, 비밀을 들키는 과정에서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비밀과 관련된 상황은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비밀을 들키는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초조해하고 당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비밀을 들키는 꿈 - 종류 편 1.
비밀을 들키는 꿈을 꾸더라도, 누구의 어떤 비밀인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비밀을 들키는 꿈 - 종류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숨어있는 장소를 들키는 꿈.
숨어있는 장소를 들키는 꿈은, 본인의 비밀, 약점, 콤플렉스, 치부 등이 남에게 드러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아군의 위치를 들키는 꿈.
전쟁 중 아군의 위치를 들키는 꿈은, 본인의 실수, 방심 등으로 인해 조직 전체에 피해를 끼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도박을 들키는 꿈.
도박을 들키는 꿈은, 실제로 쾌락, 도박, 향락, 유흥 등에 빠져 금전적, 심리적으로 많은 피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음주운전을 들키는 꿈.
음주운전을 들키는 꿈은, 실제로 범칙금이나 벌금 등을 물게 되거나, 본인의 죄를 들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흡연을 들키는 꿈.
담배 피우는 것을 들키는 꿈은, 본인의 신변에 많은 문제가 생기고, 가족이나 동료 간의 믿음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자위행위를 들키는 꿈.
자위행위를 들키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문란한 성생활이나 이성 관계를 누군가에게 들킬까 봐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바람피우는 것을 들키는 꿈.
바람, 불륜, 외도 현장을 들키는 꿈은, 실제로 부부나 연인 사이에 믿음과 신뢰가 줄어들고 있으며, 이에 따라 많은 갈등을 빚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비밀을 들키는 꿈.
기본적으로, 비밀을 들키는 꿈은, 본인의 약점, 콤플렉스와 같은 비밀이나, 본인의 비도덕적인 행동이 들키게 될까 봐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비밀을 들키는 꿈 - 종류 편 2.
계속해서, 비밀을 들키는 꿈 - 종류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속임수가 들키는 꿈.
속임수가 들키는 꿈은, 본인의 오랜 비밀과 약점이나, 상대방에 대한 본인의 감정이 들켜버릴까 봐 고민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거짓말을 들키는 꿈.
거짓말을 들키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약점이나 결점, 콤플렉스 등이 많은 사람에게 드러나거나, 본인의 잘못, 실수, 착각 등으로 많은 피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콘돔을 들키는 꿈.
콘돔을 누군가에게 들켰다면, 이는 문란한 성행위나 성관계를 연인, 배우자, 가족 등에게 들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짝사랑을 들키는 꿈.
상대방을 좋아하는 감정이 들키는 꿈은, 실제로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감정이 들켜버릴까 봐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지 못해 자책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5. 비밀연애가 들키는 꿈.
비밀연애가 들키는 꿈은, 실제로 본인이 하는 비밀 연애가 남들에게 들키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이 반영되어있을 수 있으며, 현재 연인에 대한 불만과 짜증이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6. 연인과의 성관계를 들키는 꿈.
연인과의 성관계를 들키는 꿈은, 거래나 투자, 후원, 계약 등이 순조롭게 이루어지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커닝이 들키는 꿈.
커닝이 들키는 꿈은, 본인이 감추고 있는 많은 일이나 상황 등이 남에게 알려질까 봐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도둑질을 들키는 꿈.
도둑질을 들키는 꿈은, 본인의 치부나 콤플렉스, 결점 등이 들키게 되고, 다른 사람에게 약점을 잡힌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비밀을 들키는 꿈 - 상황 편.
비밀을 들키는 꿈을 꾸더라도, 비밀을 들키는 과정에서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비밀과 관련된 상황은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비밀을 들키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비밀을 들켜 당황하는 꿈.
비밀을 들켜 당황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비밀이 들키지는 않을까 하는 두려움이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비밀을 들키지 않도록 감추는 꿈.
비밀이 들키지 않도록 감추는 꿈은, 세상에 알려지면 안 되는 비밀, 기밀 등을 철저하게 지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비밀을 들켰는데, 잡아떼는 꿈.
비밀을 들켰는데, 잡아떼는 꿈은, 당혹스럽고 갑작스러운 문제가 발생하여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비밀이 들켰는데 아무렇지 않은 꿈.
비밀이 들켰는데 아무렇지 않은 꿈은, 실제로 남들에게 알려져도 상관없는 비밀이 여러 개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남의 비밀을 알아내는 꿈.
남의 비밀을 알아내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과의 유대 관계나 사이가 더욱 깊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비밀을 들켜 우는 꿈.
비밀을 들켜 우는 꿈은, 명예나 체면, 평판 등이 실추되고, 권리, 권력 등을 잃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비밀을 들켜 화내는 꿈.
비밀을 들켜 화내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갈등이나 마찰이 고조되어, 큰 싸움으로 번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회사 기밀이 유출되는 꿈.
회사 기밀이 유출되는 꿈은, 실제로 경쟁자나 라이벌 등이 본인의 회사에 인적자원, 기밀 등을 엿보고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비밀은 사람 누구나 가지고 있는 것으로써, 약점, 콤플렉스, 치부, 기밀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비밀을 상대방에게 들킨다면, 부끄럽고 창피하게 느껴지는 것이 대부분인데요, 만일 꿈에서 비밀을 들키는 상황이 나타났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비밀을 들키는 꿈 해몽 2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