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연애,그리움

남자가 꼭 잡아야 할, 놓치면 평생 후회하는 '최고의 여자'의 특징 BEST 6

문성식 2021. 9. 16. 15:56

남자가 꼭 잡아야 할, 놓치면 평생 후회하는 '최고의 여자'의 특징 BEST 6

 

 

 

지난번에 여자가 꼭 잡아야 하는 '최고의 남자'의 특징 BEST 6 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요,

반대로 남자 입장에서도 절대 놓치면 안되는 여자는 어떤 여자인지 궁금해하실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가 꼭 잡아야 할, 놓치면 평생 후회하는 '최고의 여자'의 특징 BEST 6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1. 나를 이해해주고 모든 일에 응원해주는 여자.

나를 믿어주는 여자를 마다할 남자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남자 입장에서 무조건 나를 믿어주고 내가 하는 모든 일에 "오빠, 파이팅! 잘 해낼거야" "오빠는 당연히 할 수 있어!"와 같은 멘트로 남자의 자신감을 북돋워주고 기를 세워주는 여자가 있다면 이 여자는 꼭 잡아야 합니다. 남자의 생명은 자신감이라는 말도 있을 만큼, 남자는 자신감이 있을 때와 그렇지 않을 때 추진력과 행동력은 천지차이입니다. 여자가 마치 에너지 음료처럼 늘 남자의 자신감을 심어주고 응원해주는 사람이라면, 남자분들은 이런 여자를 절대 놓치면 안 됩니다.

물론 이와 반대로, 매사 나의 자존감을 깎아내리고 구박하는 여자분들은 반드시 피해야 하는 유형입니다.

 

2. 같이 있으면 편안한 여자.

외모가 예쁘거나 특별한 매력이 있지 않은 것 같은데도 왠지 희한하게 같이 있으면 마음이 편안한 여자가 있고, 얼굴은 정말 예쁘고 만나면 설레이는데 같이 있으면 왠지 불편한 여자가 있다면, 남자는 어떤 여자를 잡아야 할까요? 제 생각은 단연코 편안한 여자입니다. 불편한 건 결코 오래가기 힘들고, 또 꾸역꾸역 오래 관계를 유지해간다고 해도 행복한 삶이 되기는 힘들답니다. 아무리 예쁜 신발이라도 불편하면 안 신게 되는 것처럼, 만일 결혼까지 생각하는 여자라면 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여자를 만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3. 네 돈 내 돈을 따지지 않는 여자.

남자 입장에서 데이트할때 쓰는 비용은 은근히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진심으로 내가 좋아하고 아끼는 여자라면 내 여자에게 쓰는 돈은 전혀 아깝지 않고, 모든 정성을 다 쏟을 수 있는 열정이 있지만, 현실적인 부분을 고려하지 않을 수는 없으니까요. 그렇다고 본인이 모든 비용을 다 내기는 조금 부담스럽고, 여자에게 내달라고 말하는 것도 자존심 상하고 조심스러운 경우가 많아요. 만약 이럴 때 남자가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이건 내가 계산할게~", "누가 내든 무슨 상관이야, 내가 내면 되지 뭐 어때"라고 말하는 여자가 있다면 이런 여자는 꼭 잡아야 합니다. 이런 여자는 돈을 흥청망청 쓰지 않을 뿐더러, 본인의 돈만큼 남자의 돈도 소중하게 생각해주는 바른 여자일 가능성이 매우 높답니다. 사실 남자들 중에서는 여자가 자주 사지 않더라도 내가 사는 것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고마움을 표현해주는 여자만 돼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남자들도 많아요. 그런데 남자의 돈을 소중히 생각하고 남자에게 돈도 먼저 선뜻 잘 쓰는 여자라면, 이 여자는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여자입니다.

 

4. 이성적인 여자.

여자는 선천적으로 이성보다 감성이 더 발달한 것이 사실이에요. 그리고 그런 감성적인 모습들에서 매력을 느끼는 남자분들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결혼을 해서 같이 산다고 생각했을 때 좋은 여자는 어떤 여자일까요? 매사에 감정적이지 않고 중요한 결정을 하거나 화가 났을 때 이성적으로 판단하는 여자, 어쩌면 차가워 보이고 여자로서의 매력이 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꼭 잡아야 하는 여자입니다. 아무리 예쁘고 매력적인 여자라도 쉽게 감정에 휘둘린다거나 감정적으로 판단하는 여자보다는 이성적인 여자가 안정적이고 밝은 미래를 안겨줄 가능성이 훨씬 크답니다.

 

5. 현실적이고 생활력 있는 여자.

세상이 돌아가는 이치에 밝고 경제 흐름이나 재테크 등에 밝은 여자라면 자연스럽게 생활력도 강한 경우가 많아요. 특히 결혼생활을 하다보면 때떄로 힘든 상황이나 어려운 결정을 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일 때도 많은데, 이런 여자와 같이 살게 된다면 어려운 환경이나 상황에 닥쳐도 쉽게 무너지지 않고, 중심을 잘 잡고 해결책을 찾아 극복해나갈 가능성이 높아요. 장기적으로 안정적이고 건강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 이런 여자는 꼭 잡아야 합니다.

 

6. 밝고 사랑받으며 자란 티가 나는 여자.

처음 봤을 때부터 밝은 기운을 주고 긍정적 에너지가 느껴져서 기분을 좋게 만드는 여자분들이 있어요. 이건 외모가 예쁜 것과는 또 전혀 다른 내용이랍니다. 예쁜 여자 중에서도 왠지 모르게 우울하고 음침한 기운이 도는 여자가 있는 반면, 외모는 평범하더라도 왠지 같이 좋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에너지가 샘솟는 듯한 느낌을 주는 여자가 있어요. 이런 분들은 기본적으로 밝은 성향이고 웃는게 일상이고 자연스러우며, 대부분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경우가 많습니다. 사랑을 받고 자랐기 때문에 기본 성향이 밝은 것이고 또한 사랑을 줄 줄도 아는 사람이랍니다. 이렇게 행복 바이러스를 듬뿍 내뿜는 여자가 있다면, 이런 여자는 나의 우울함도 금세 밝게 만들어주고 내 삶의 행복감을 몇배 올려줄 거에요. 이런 여자는 절대 놓치면 안 됩니다.

 

오늘은 남자가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최고의 여자'의 특성 BEST 6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어요.

만일 내가 만나고 있는 여자가 위에 말씀드린 성향을 가지고 있다면, 이 여자는 내 인생에서 만날 수 있는 마치 다이아몬드같은 '최고의 여자'일 수 있으니, 꼭 잡으셔야 합니다. 그 여자와 함께 사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생각만 해도 행복한 미래가 그려지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