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연애,그리움

좋아하는 남자의 관심 끌기

문성식 2024. 12. 4. 20:06


◆ 좋아하는 남자의 관심 끌기 ◆

 
이 글에서는 시선 사로잡기 말 걸기 내 성격 보여 주기 SNS 활용하기 관련 글.
내가 좋아하는 남자가 내 존재조차 잘 모르는 것만큼 슬픈 일도 없다. 하지만 남자의 관심을 끌어내 존재를 알릴 방법이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자. 먼저 외모를 가꾸어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아이 컨택을 하고, 웃어 주면 된다. 거기에 자연스러운 대화로 남자의 관심을 이끈 뒤, 내가 얼마나 좋은 성격을 가진 여자인지를 보여주며 남자가 나에게 빠지게 하는 것이다. SNS를 활용해 내 멋진 모습을 그에게 보여주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방법1, 시선 사로잡기.
 
Step 1 내 장점을 부각할 수 있는 옷 입기.
입었을 때 만족스럽고 자신감을 이끌어내는 옷을 입으면 외적인 모습도 자연스럽게 매력적으로 보이게 된다.
내 장점을 부각해 주면서 가장 잘 어울리는 옷을 입어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자.[1]
* 몸에 붙는 셔츠에 청바지, 치마에 티셔츠 또는 귀여운 원피스 등 나에게 잘 어울리는 옷을 입어 보자.
* 너무 유행하는 옷만 입는 것 같아도 걱정하지 말자. 남자는 내가 입은 옷보다 거기서 나오는 자신감에 더 관심이 갈 것이다.
ㅁ 팁: 눈에 잘 띌 수 있게 빨간색 아이템을 추가하는 것도 좋습니다. 빨간 티셔츠나 원피스, 스카프나 타이, 신발, 모자 등 무엇이든 좋습니다.
 
Step 2 평소 화장을 하는 사람이라면 빨간 립스틱 바르기.
남자의 관심을 얻기 위해 굳이 화장을 할 필요는 없지만, 평소 화장을 하는 사람이라면 빨간색 립스틱을 선택해 보자.
섹시한 이미지를 더해주어 남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있다.
기본적인 빨간색도 좋지만 내 피부색에 어울리는 빨간색도 좋다.
쿨톤은 분홍빛이 도는 레드립을, 웜톤은 주황빛이 도는 레드립을 고르면 된다.[2]
* 평소 화장을 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굳이 빨간 립스틱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그의 관심을 끌면 된다.
* 아직 학생이라면 학교에서 화장을 허락하는지 아닌지를 알아본 뒤에 하자.
 
Step 3 나만의 향 만들기.
좋은 향기로 남자의 관심을 끌고 나를 기억하게 만들어 보자.
좋아하는 향기 중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을 고르고 남자를 마주칠 일이 있을 때마다 바르거나 뿌린다.[3]
* 향수를 뿌리거나 좋은 향이 나는 로션을 바른다. 향기나는 샴푸나 오일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Step 4 눈을 마주치며 2~3초 정도 미소 짓기.
시선 교환은 은근히 남자에게 관심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다.
거기에 미소까지 지어 보인다면 남자도 확실히 내 마음을 알아챌 것이다
웃는 얼굴은 사람을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한다.
남자를 마주칠 때마다 눈을 마주치고 웃어 주자.[4]
* 단, 3초 이상 뚫어지게 쳐다보면 남자가 불편하게 느낄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Step 5 바디 랭귀지를 사용해 남자의 관심 끌기.
몸을 남자 쪽으로 향하게 하고 팔은 아래로 내린 자세를 취하자.
이 자세는 내가 그를 편안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암묵적으로 보여주며 남자가 나에게 다가오기도 더 쉽게 한다.
팔짱을 끼거나 다리를 꼬는 등의 방어적인 자세는 피하도록 한다.[5]
* 남자를 등지는 자세는 거리감을 느껴지게 하므로 될 수 있으면 피하자.
 
Step 6 남자 옆을 지나갈 때 윙크하기.
윙크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남자에게 은근슬쩍 끼를 부릴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남자 곁을 지나칠 때마다 눈을 마주치고 웃으며 윙크를 해 보자.
그리곤 아무렇지 않게 걸어가 버리면 남자는 윙크의 의미가 무엇이었는지를 고민하느라 계속 내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대화를 나누는 중에 하는 윙크는 조금 더 과감한 유혹 방법이 될 수 있다.[6]
* 윙크를 해도 남자가 전혀 반응이 없다면 그냥 "앗, 눈에 뭐가 들어갔나? 거울 좀 봐야겠다."라며 무마하자.
 
Step 7 남자의 팔을 만지는 등의 자연스러운 스킨십하기.
가벼운 스킨십으로 별다른 말 없이 남자를 유혹할 수 있다.
스킨십 이후에 남자가 나를 신경쓰게 되는 것은 물론, 그도 나에게 스킨십을 시도하고 싶어하게 될 수도 있다.
너무 긴장되거나 부담스럽다면 처음에는 간단히 남자 옆을 지나가며 팔을 스치는 것부터 시작해도 좋다.
조금 더 과감하고 싶다면 대화 도중에 팔을 가볍게 만져 보자.[7]
* 스킨십을 시도할 때는 "지나갈게요~", "복도가 너무 좁네요" 같은 자연스러운 말을 더하는 것도 좋다.
* "우리 작문 과제 언제까지였지?"나 "근처에 괜찮은 카페 있어?" 같은 질문을 하면서 남자의 팔을 살짝 잡아 보자.
 
 
방법2, 말 걸기.
 
Step 1 질문으로 남자에 대해 알아 가기.
사람들은 보통 자기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
남자가 했던 말들과 관련한 질문을 던지며 내 관심을 표현해 보자.
남자는 자신감에 어깨가 으쓱해질 것이다.
자연스럽게 그의 이야기를 이끌어낼 만한 질문을 한 뒤 이야기를 들을 때는 고개를 끄덕이거나 남자의 말을 따라 하기도 하며 적극적으로 반응해 주자.[8]
* "여름휴가 때 뭐 할 거예요?"나 "저번 주말에는 뭐 했어요?" 혹은 "제일 좋아하는 가수나 음악 장르가 뭐예요?"라고 물어보자.
* 아직 학생이라면 "이번 자료 조사 과제 주제 뭘로 정했어?" 또는 "이번에 밴드 오디션 지원할 거야?" 등의 질문을 하는 것도 좋다.
 
Step 2 알고 있는 지식을 공유하며 지적인 모습 보이기.
남자들은 똑똑한 여자에게 끌리게 되어 있다.
그러니 주저하지 말고 내 생각이나 의견을 말하자.
논쟁적인 주제보다는 긍정적으로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는 주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9]
* 최근에 읽은 책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
* 아직 학생인 경우에는 지금 공부하고 있는 것들과 관련된 이야기를 하는 것도 좋다. "이번 영어 수업에서 배운 거, 세계사 수업 때 들은 거랑 비슷해서 되게 재밌지 않아?"
*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해도 된다. 서로 생각이 다르다면 그 차이를 인정하고 자연스럽게 다른 주제로 넘어가자. 남자의 생각이 나와 다르다면, "나랑 다르게 생각하는 사람들 이야기 듣는 거 진짜 재밌는 거 같애. 근데 저번 주 금요일에 야구 봤어?"라며 자연스럽게 주제를 전환한다.
 
Step 3 진심 어린 칭찬으로 기분 좋게 만들기.
남자와 함께 있을 때마다 그를 칭찬할 거리를 찾아보자.
외모에 관한 것, 성격적인 것, 그가 이뤄낸 것들에 관한 것 무엇이든 좋다.
이런 칭찬이 곧 내 관심을 대변하는 것이며 그러다 보면 남자도 나에게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10]
* "오늘 머리 너무 예쁘다." 또는 "너 발표 진짜 잘하더라." 라며 칭찬하자.
 
Step 4 자기가 '필요한 사람'이라고 느낄 수 있도록 도움 요청하기.
사람들은 누군가에게 필요한 사람이라는 느낌을 좋아한다.
그렇기에 상대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만들 수 있다.
거기에 둘 사이에 이야깃거리도 생기는 것이니 일석이조이다.
남자가 선뜻 들어줄 수 있을 만한 사소한 부탁을 해보자.[11]
* "혹시 오늘 미팅 준비 좀 도와줄 수 있어요?"라든가 "이거 어떻게 조립하는지 알아요?" 또는 "이번에 동물 보호소에서 기금 모금하는데 좀 도와줄래요?"라고 해 보자.
* 아직 학생이라면 숙제나 방과 후 활동에 관한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좋다. "나 공 던지는 방법 좀 알려주라.", "토요일에 토론 대회 준비해야 되는데 같이 해줄 수 있어?" 또는 "우리 영작 숙제 서로 검토해 줄까?"라고 물어보자.
 
 
방법3, 내 성격 보여 주기.
 
Step 1 자신감...
자신감 있는 모습은 사람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한다.
똑바로 서서 상대방의 눈을 바라보며 자주 웃어 보자.
그리고 내가 가진 재능이나 내가 이뤄낸 것들을 생각하며 스스로도 뿌듯한 마음을 갖자.
이렇게 하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내 자신감이 느껴질 것이다.[12]
* 자신감이 별로 없는 사람이라면 일단 내가 가진 장점이나 목표를 달성했던 경험을 적어 보거나 긍정적인 혼잣말을 하면서 자신감을 기르는 연습을 하는 것도 방법이다.
 
Step 2 사람들에게 내가 가진 열정 보여 주기.
무언가에 열정을 가지고 임하는 모습은 사람을 멋지고 흥미롭게 보이게 한다.
남자가 주변에 있을 때, 내가 가진 열정을 보여줄 수 있을 만한 말들을 하자.
가능하다면 내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옷이나 아이템들을 착용하는 것도 좋다.
인터넷에 내 열정에 관한 글을 올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13]
* 예를 들어, "전 그림을 통해 진정한 제 내면을 표출해요. 다른 사람들과 교감한다는 느낌도 들구요." 라고 말하는 것이다.
* 직장에 다니고 있다면, 업무와 관련된 목표를 이야기해 보자. "저는 이 회사에 오래 다닐 생각이라 승진에 되게 신경 쓰고 있는 중이에요." 또 학생이라면, "내가 동물권에 관심이 많아서 이번에 동물 보호 동아리를 만들어 보려고." 라고 말하는 것도 좋다.
*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그려진 티셔츠를 입거나 관심 있는 분야가 프린트된 에코백을 들고 다니는 것도 좋다.
 
Step 3 다재다능한 사람이 되기 위해 여러 분야의 활동이나 취미생활 하기.
여러 가지 활동을 하는 사람은 아무래도 더 멋져 보이기 마련이다.
좋아하는 일을 하고 SNS에 올려 자랑도 하자.
좋아하는 남자에게 내가 좋아하는 일이 너무 많아 바쁜 사람이라는 것을 어필하는 것이다.[14]
* 내가 남자친구를 만드는 것보다, 좋아하는 다른 일들을 하는 데 더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주면 남자도 나를 더 궁금해하게 될 것이다.
* "이번 주말에는 미술 수업도 있고 친구들이랑 약속도 있고 해서 너무 바빠. 지금 이렇게 너랑 몇 시간이라도 쉴 수 있는 게 너무 좋다."라고 말해 보자.
 
Step 4 새로운 것을 시도하며 모험심이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어필하기.
평소 해보고 싶었던 것이나 용기가 없어 시도하지 못했던 것들이 무엇이 있었는지 생각해 보자.
그리고는 한 달에 하나씩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는 것이다.
나의 도전적이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면 남자도 나에게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15]
* 번지 점프를 하러 가거나 새로 생긴 식당에 가 보자. 동아리에 가입하고 새로운 취미를 가지거나 관심 있는 분야의 수업을 들어 보는 것도 좋다.
 
 
방법4, SNS 활용하기.
 
Step 1 남자와 더 친해지기 위해 SNS 팔로우 하기.
남자와 아직 SNS 친구가 아니라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친구 요청을 보내거나 그 사람 계정을 팔로우하는 것이다.
보통은 남자도 나를 팔로우하거나 친구를 수락할 것이다.
그렇게 되면 이제 남자도 내가 올린 게시물을 보게 된다는 뜻이니 서로 댓글을 달거나 메시지를 보내며 더 가까워질 수 있다.[16]
* 남자의 모든 SNS를 한꺼번에 팔로우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일단 가장 많이 쓰는 것 같은 SNS부터 시작하자. 그리고 며칠의 시간을 가진 뒤에 뒤늦게 다른 계정도 발견한 척하며 팔로우 하자.
 
Step 2 SNS에 내 관심사나 취미 활동 업로드하기.
내 일상을 업로드하며 내가 얼마나 괜찮은 사람인지를 보여 주자.
내 사진이나 생각, 오늘 했던 일 등을 올리며 내가 이렇게나 즐겁게 산다는 것을 보여주며 관심을 끄는 것이다.[17]
* 친구와 함께 운동하는 사진이나 내 반려 동물의 사진, 지금 작업 중인 작품의 사진을 업로드 하자.
ㅁ 경고: SNS에 글을 올릴 때는 조심하는 것이 좋다. 지금 있는 장소를 올리거나 개인적인 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하자. 또 공개하고 싶지 않은 것들이 나도 모르게 게시글에 포함되지 않았는지도 잘 살피자.
 
Step 3 내가 나온 사진을 올리되 셀카는 자제하기.
셀카를 찍는 것은 누구에게나 기분 좋은 일이기 때문에 굳이 자제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셀카를 너무 많이 업로드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보기에 지겨울 수도 있고 자기애가 너무 과하다고 생각될 수가 있기 때문에 자제하는 것이 좋다.
대신 내가 무언가를 하는 사진을 올리도록 하자. 더 흥미로운 게시물이 될 것이다.[18]
* 내 외모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꼭 사진을 찍어야겠다면 조금 멀찍이서 셀카를 찍어 다른 사람들도 함께 나오도록 하는 것도 괜찮다. 뭔가 재밌는 다른 일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면서도 내 외모도 뽐낼 수 있는 방법이다.
 
Step 4 너무 부정적인 내용의 포스팅은 자제하기.
다소 부정적인 내용이라도 인생에 누군가의 도움이나 조언이 필요해서 올리는 포스팅은 괜찮다.
하지만 너무 자주, 또는 불평만 늘어놓는 내용의 포스팅은 다른 사람들의 기분도 언짢게 만들지 모른다.
우리의 목표는 남자가 나를 '인생을 즐기며 사는 긍정적인 사람'이라고 느끼게 하는 것임을 잊지 말자.[19]
* 예를 들어, "너무 힘들었던 하루도 잊게 해 주는 고마운 내 친구들", "오늘은 위로가 필요한 정말 힘든 날이다." 같은 내용은 괜찮다. 하지만 "진짜 되는 일 하나도 없네."나 "사람들은 진짜 다들 왜 그럴까"같은 불평만 늘어놓는 내용은 피하는 편이 좋다.
 
팁.
* 남자가 불편하게 느낄 정도로 그의 뒤를 쫓아다니는 행동은 하지 말자. 스토킹이 될 수도 있다.
* 남자가 도움이 필요해 보인다면, 도와주자. 예를 들어 그가 내 앞에서 책을 떨어뜨린다면 바로 주워 주는 것이다.
* 정말 내 마음을 참을 수가 없다면, 먼저 데이트 신청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 내 스케줄이 빈틈없이 꽉 찼다고 막 자랑해서는 안 된다. 필요한 말과 아닌 말을 구분할 줄도 알아야 한다. 아무리 바빠도 남자와 보낼 시간은 있다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경고.
* 남자가 내 인생의 전부가 되어서는 안 된다. 세상에는 즐거운 일이 너무 많으니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