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연애,그리움

여성이 남성을 매력적으로 느끼는 순간 9

문성식 2021. 9. 15. 19:53

여성이 남성을 매력적으로 느끼는 순간 9

 

 

 

1. 깔끔한 외형을 보았을 때.

평소에는 캐주얼한 옷차림이었는데, 어느 날 딱 맞춘 정장을 입고 세련된 넥타이를 매고 나타난 남자를 보면, 여성들은 그의 반전 있는 모습에 강하게 끌리게 된다고 한다. 수염을 깔끔하게 민 턱선을 보면 만져보고 싶은 마음이 들며, 그에게서 은은한 향기가 느껴지면 손을 잡고 싶어지기도 한다.

 

2. 의외의 장소나 행동에서 남성성이 느껴질 때.

우연히 팔을 잡았는데 남자의 팔에서 의외로 단단한 근육이 느껴지고, 허벅지가 굵고 탄탄할 때. 유순한 성격이라 생각했는데, 논쟁이 벌어졌을 때 지지 않고 자신의 의견을 관철할 때. 그 남자가 전과는 다르게 보인다. 여자는 남자에게 의외의 남성성을 느끼는 순간 그에게 성적 매력을 느낀다고도 한다.

 

3. 적당히 술기운이 올랐을 때.

남자도 술기운에 함께 있는 여자가 예뻐 보이듯이, 여자도 술에 취하면 평소에는 남자로 안 느껴졌거나 어렵기만 했던 남자도 매력적으로 보이게 된다고 한다. 술기운이 올라 남자에게 어필하고, 더 나아가 스킨십으로 이어지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런 경우에는 사랑이라는 감정보다 가벼운 관계를 원하는 마음일 수 있으니, 후회할 일 없도록 스스로 자신의 상태를 잘 확인해야 한다.

 

4. 손이 크고 골격이 큰 남자를 보았을 때.

큰 손과 넓은 어깨, 골격이 장대한 남자를 보면 이 남자가 얼마나 강하고 힘이 있을까 상상하게 된다고 한다. 특별히 그 남자와 사귀고 싶다는 생각은 없지만, 원초적으로 성적 매력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이는 특히 육체적인 즐거움이 중요한 여성에게서 드러난다.

 

5. 선물을 주고 기념일을 잘 챙길 때.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는다거나, 잊고 있던 특별한 날 깜짝 선물을 받는다면 여자는 그 선물의 가격을 떠나 자신을 생각해주는 남자의 행동에 감동을 받는다. 때로는 큰 선물 하나보다도 작은 선물 여러 개가 여자를 더 감동하게 하기도 한다. 다만 그 선물은 여자에게 전혀 필요 없는 물건이 아니어야 하며, 남자의 진심이 느껴져야 한다.

 

6. 다른 사람들 앞에서 돋보이는 남자를 볼 때.

남자가 모임에서 사람들 앞에 나가 여유 있게 인사할 때, 혹은 다른 여자들이 그 남자 옆에 앉고 싶어 서로 견제할 때 더욱 그 남자를 갖고 싶어진다고 한다. 그 남자가 나만 바라봐주고, 내 남자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상상하는데, 이를 이른바 ‘정복욕’이라고 한다. 이런 남자와 사귀게 된다면 여자 자신 또한 높은 위치에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고.

 

7. 자신을 보호해주며 무심한 듯 스킨십할 때.

사람이 많은 곳에서 다른 사람하고 어깨가 부딪치지 않도록 어깨를 감싸주고, 비 올 때 같이 우산을 썼는데 본인의 어깨는 다 젖어도 여자가 비 맞지 않도록 우산을 받쳐줄 때 그 남자에게서 은근한 매력을 느끼게 된다. 또한 신호등 앞에서 빠르게 지나가는 차를 피해 확 끌어당길 때, 어떤 상황에서도 나를 보호해줄 수 있는 남자라는 생각에 믿음이 생긴다. 이때 남자의 무심한 스킨십에 더욱 가슴이 떨리고, 성적 욕구 또한 배가 된다고 한다.

 

8. 항상 리드하고 준비된 데이트를 하는 남자 데이트할 때.

여자에게 의견을 물어보지만, 대부분 알아서 리드해주는 남자에게 더욱 끌린다고 한다. 여자를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고, 맛집을 찾아 예약을 해두면 여자는 대접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는다. 따라서 그 남자와의 데이트가 항상 기다려지고, 더 진지한 관계로 나아가기를 기대한다.

 

9. 무조건 내 편을 들어줄 때 회사나 모임에서 다툼이 일어났을 때.

무조건 자신의 편을 들어주는 남자는 다르게 보인다. 친구와 다툰 후 화난 마음으로 남자에게 털어놓았을 때, 남자가 함께 편을 들어주며 기분을 풀어주면 오히려 남자가 사랑스럽게 보이기도 한다고. 결국 ‘이 남자는 언제든 내 편이 되어주는구나’라는 마음에 그 남자가 새롭게 보이게 되는 것이다.

 

 

여자들이 매력을 느끼는 남자 BEST 9.

 

■1. 여자들은 잘 기억하는 남자를 좋아한다.

사소한 이야기라 하더라도 잘 기억하는 남자를 여자들은 좋아한다. 지나가는 말로 한 그녀의 "요즘 이 노래 너무 좋아요~"라는 말에, 다음날 CD를 사 들고 나타난다면? 빠지지 않을 여자 한 명도 없다. 그녀가 이야기 하는 것들, 그녀가 좋아하는 것들을 잘 기억해 두어라.

 

■2. 여자들은 특별한 남자를 좋아한다.

너무너무 평범해서 특색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남자, 매력없다. 베일에 쌓인듯한 고독함이 풍긴다든지... 특별한 입담으로 재치있는 유머를 날린다든지... 황당하지만 기분 좋은 행동을 한다든지... 여자는 어딘가 다른 듯한 특별함이 풍기는 남자들을 좋아한다.

 

■3. 여자들은 칭찬해 주는 남자를 좋아한다.

예쁘다거나, 매력있다거나, 너무 귀엽다거나... 라는 칭찬에 여자는 약하다. 특별히 예쁜 구석이 없는 여자라도, 그녀의 매력을 찾아 내어 칭찬해 주어라. "넌 목소리가 너무 에뻐...", "너 눈이 무척 매력적이구나.." 겉으로는 아니라고 할지언정, 여자들 속마음은 웃고 있다.

 

■4. 여자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남자를 좋아한다.

자신의 이야기를 진지한 두 눈으로 들어주는 남자. "이 사람 나하고 통하는 면이 있구나..." 싶은 마음에 여자들 호감을 느낀다. 이야기 도중 딴 짓을 하거나, 중간에 끼어들거나 하는 행동을 한다면, 외모가 아무리 멋지다 해도 꽝이다.

 

■5. 여자들은 겸손한 남자를 좋아한다.

남자들. 자기 입으로 잘난 체 하지 않아도 여자들은 다 알고 있다. 어떻게 알아내는지 몰라도 남자에 관한 웬만한 정보는 다 갖고 있다. 스스로 잘난 체 하고 허풍까지 떤다면... 그녀와는 영영 이별이다. 대신 겸손한 모습으로 그녀의 신뢰를 얻어라.

 

■6. 여자들은 매너있는 남자를 좋아한다.

길을 걸을 때는 그녀를 인도쪽으로 걷게 하는 남자! 어디를 가더라도 그녀의 의사를 먼저 물어보는 남자! 항상 여자를 먼저 생각하는 매너를 갖고 있는 센스있는 남자, 어딜 가도 인기 만점이다.

 

■7. 여자들은 긴장감을 유발하는 남자를 좋아한다.

"우리 다음주 일요일에 만나자!"라는 약속. 재미없다. "내가 나중에 연락할게.." 라고 말해보자. 그녀는 전화가 울릴 때까지 계속 기다리게 된다. 또 기다리는 동안 당신을 생각하고 떠올리는 것은 당연. 약간의 긴장감을 유발하면서 밀고 당기고를 잘하는 남자. 연애도 잘한다.

 

■8. 여자들은 깔끔한 스타일의 남자를 좋아한다.

잘생기고 못생기고를 떠나 여자들은 깔끔한 스타일의 남자를 좋아한다. 단, 너무 깨끗한 척을 하는 것은 반감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 것. 단정하고 깔끔함 스타일에 약간의 세련된 스타일을 더한다면 여자들의 시선을 끌 수 있다.

 

■9. 여자들은 똑똑하고 지혜로운 남자를 좋아한다.

공부를 많이 하라는 말이 아니다. 여자들 생각이 깊고 지혜롭게 행동하는 남자를 더 좋아한다. 또한 똑똑한 지성을 갖춘다면, 여자들 더 의지하기 마련이다. 여자들은 남자에게 인기 많은 남자를 좋아한다. 멋진 남자는 남자가 알아보고, 괜찮은 여자는 여자가 알아본다. 현명한 여자들, 의리와 카리스마가 있어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남자를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