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섹스를 익혀보자
"9법8익" 소림사의 무술권법이 아니다.
오렌지독자들 중에 혹시 9법(九法)과 8익(八益)이라는 섹스체위를 들어본 적이 있는지?
아마 아직까지 생소한 사람이 더 많을 것이다.
9법은 청룡, 호랑이, 매미, 거북이 등의 형상을 본 떠 옛날부터 전해 내려 온 섹스체위다.
이 섹스체위를 하나하나 체험하면, 성적인 쾌락은 물론, 몸이 건강해지고 장수를 누릴 수 있다고 전한다. 또 섹스의 각종 체위를 여성을 쾌감으로 인도하는 체조의 일종으로 설명한다. 음양 교접의 방법에는 8익(八益)이 있는데, 이는 성적으로 음양조화를 가져다 주는 체위로 알려져 있다. 특히, 8익은 일종의 기능회복 섹스라 할 수 있다.
섹스를 통해 남녀의 기능을 회복시키고 복근을 강화하며 불감증 치료에도 효과가 탁월하다고 전해 내려온다. 8익을 배우면 근골을 늠름하게 하고 관절을 원활히 하고 내장을 강화시켜 정기를 북돋아 준다고 한다. 이제 9법과 8익의 섹스 체위를 습득해보는 것은 어떨지?
지식만 습득할 게 아니라 실기에 임해 직접 숙련시켜 보자. 단, 절대 사정할 생각은 아예 말아야 한다.
느슨한 기분으로 도를 닦는 듯 섹스에 임해보자.
건강증진 섹스체위 1: 용번(龍飜).
청룡이 용트림을 하면서 날고 있는 형상이다. 우선 여자를 반듯하게 눕힌다. 그리고 남자는 그 위에 엎드려 여자의 두 다리 사이에 자리잡는다. 이때 여자는 허리를 쳐들어 남자의 자지를 몸 안에 받아들인다. 그러면 남자는 여자의 클리토리스를 찍어누른 채 천천히 움직인다. 그런 후, 여덟 번은 얕게, 두 번은 깊게 왕복 운동한다. 부드러울 때 밀어 넣고 단단해질 때 빼도록 하는 피스톤 운동을 계속한다. 그러면 남자는 원기가 왕성해지고 여자는 희열로 몸부림치게 되며 가녀(歌女)처럼 소리를 내게 된다. 그러다가 여성은 스스로 흥분에 겨워 옥문을 꼬옥 조이면서 오르가슴에 이르게 된다.
건강증진 섹스체위 2: 호보(虎步)
호랑이가 걷는 모양을 본뜬 체위. 우선 여자를 엎드리게 한 다음 엉덩이는 높이 쳐들게 하고 머리는 낮게 숙이게 한다. 동시에 남자는 그 뒤쪽에 무릎을 꿇고서 여자의 배를 부드럽게 껴안는다. 그리고 나서 질 안으로 자지를 삽입하여 되도록 깊게 밀착시킨다. 피스톤 운동을 30회 가량 빠르게 행한 후에 천천히 알맞는 속도로 지속하면 여자의 흥분이 고조되게 되고 진액도 흘러나오게 된다. 그러면 피스톤 운동을 중단하고 잠시 휴식을 취하도록 한다. 그러다가 다시 빠르게 피스톤 운동을 진행시켰다가 다시 적절한 속도로 조절한 다음 흥분이 고조되면 다시 휴식을 취하는 식으로 반복하게 된다. 그러면 만병이 제거되고 남자의 원기는 점차 왕성하게 될 것이고, 여자는 오르가슴에 이르러 행복한 비명을 지르게 될 것이다.
단, 너무 성급히 서두르지 말 것. 여자를 무너뜨리는 데는 고도의 인내력이 필요하다.
건강증진 섹스체위 3: 원박(猿搏)
원숭이가 나뭇가지를 어깨에 걸치는 형상. 우선 여자를 반듯하게 눕게 한다. 그리고 남자는 여자의 두 다리를 어깨에 걸치게 한다. 그렇게 되면, 여자의 다리는 남자의 무릎과 가슴팍을 지나 어깨 위까지 올라가게 될 것이고, 여자의 엉덩이와 등은 들려져 매혹적인 자태를 연출하게 된다. 여자의 두 다리가 어깨에 걸쳐지게 되면 남자는 자지를 질 안으로 밀어 넣은 후, 천천히 피스톤 운동을 시작한다. 그러면 여자는 몸을 뒤틀고 요동을 하면서 흥분하게 된다. 자지가 질 안으로 깊이 밀어 넣어짐으로써 남자의 원기는 더 없이 왕성해지고 한층 단단해지게 된다. 그러나, 여자가 오르가즘에 이르게 되면 피스톤 운동을 중단한다. 사정할 것 같은 느낌이 들면 즉시 움직임을 중단해야 한다.
건강증진 섹스체위 4: 선부(蟬附)
매미가 나뭇가지에 착 달라붙어 있는 형상. 우선 여자를 몸을 곧게 편 채 반듯하게 엎드리게 한다. 남자는 그 위에 엎드려서 자지를 질 안으로 깊이 들이 밀어 넣는다. 그와 동시에 여자의 엉덩이를 약간 쳐들게 하여 자지의 윗부분이 여자의 소음순에 닿게 한다. 그리고 30회 정도 피스톤 운동을 계속 한다. 그러면 여자는 엉덩이를 받쳐 올려서 몸을 비틀며 욕정을 마음껏 발휘하게 된다. 애액이 흘러내리고 엉덩이를 자신도 모르게 흔들게된다. 그러나, 여자가 희열의 절정을 맛보게 되면 피스톤 운동을 중단 한다.
건강증진 섹스체위 5: 귀등(龜騰)
거북이가 하늘로 올라가는 형상. 우선 여자를 반듯하게 눕히고 두 무릎을 굽히게 한다. 그런 다음 남자는 여자의 무릎을 유방 가까이 밀어 올리면서 자지를 질 안으로 깊이 삽입시킨다. 알맞게 깊게 얕게를 반복하여 피스톤 운동을 행하면서 클리토리스를 자극한다. 그러면 여성은 기쁨을 느끼면서 저절로 몸을 흔들어 되며 애액이 넘쳐흐르게 될 것이다. 이때 주의할 점은 될 수 있는 한 자지를 질 안쪽 깊숙이 밀어 넣어야 한다. 그러나, 여자가 오르가슴에 이르러 만족하게 되면 성행위를 중단하라. 어렵더라도 건강과 장수를 위해서는 절제의 도를 꼭 실천할 것.
건강증진 섹스체위 6: 봉상(鳳翔)
숫놈의 봉이 하늘을 나는 형상. 여자를 반듯하게 눕힌다. 그리고 여자 스스로 두 다리를 들게 한다. 남자는 그 가랑이 사이에 무릎을 꿇고 두 팔꿈치로 자기 몸을 지탱하면서 삽입 준비를 한다. 그런 다음, 단단하고 뜨거운 자지를 질 안으로 깊이 밀어 넣고 여자로 하여금 30회 가량 움직이게 한다. 그러면, 여자의 엉덩이가 처음부터 끝까지 남자에게 밀착되어 있으면서 흥분의 도가니에 휩쓸려 애액을 쏟아 놓게 된다. 여자가 어느 정도 희열의 만족감을 맛보게 되면 성행위를 중단해야 한다. 여기서 사정해서는 안 된다. 사정만은 이를 꼭 물고라도 참아야 한다.
건강증진 섹스체위 7: 토연호.
토끼가 매우 가는 털을 빨고 있는 형상. 남자가 먼저 다리를 곧게 편 채 반듯하게 드러눕는다. 여자는 그 위에 걸터앉아 두 무릎을 남자의 바깥쪽에 두고 등을 돌려 남자의 발 쪽에 마주하는 자세를 취하게 한다. 그리고는 두 손으로 바닥을 짚고 몸을 지탱하면서 머리를 낮게 숙인다. 그런 다음 클리토리스를 자극시키면서 자지를 질 안으로 밀어 넣는다. 그러면, 여자는 쾌감으로 인해 애액을 샘물처럼 내 쏟게 될 것이며 쾌감으로 온 몸을 뒤틀게 될 것이다. 성 행위시 가장 중요한 것은 중단해야 할 때를 아는 것이다.
건강증진 섹스체위 8: 어접린(魚接鱗)
물고기가 서로 비늘을 문지르는 형상. 남자가 반듯하게 드러눕는다. 여자는 그 위에 걸터앉아 두 가랑이를 안쪽으로 향하는 자세를 취한다. 이때 남자는 자지를 질 안으로 천천히 밀어 넣는다. 그런데 아주 조금만 들어가게 한다. 정말 아주 조금만 밀어 넣어야 한다. 깊이 넣지 말고 아주 조금만. 마치 젖먹이 어린애가 젖꼭지를 물고 있듯이 자지의 귀두만 살짝 물고 있는 듯한 자세에서 여자만 움직이게 한다. 이를 오래도록 지속시켜 쾌감의 희열을 마음껏 즐겨라. 그러다가 여자가 오르가슴에 이르게 되면 아쉽지만 자지를 거두고 성행위를 그만 중단해야 한다. 거둘 때 거두고 중단할 때 중단하는 인내와 의지와 결단력이 필요하다.
건강증진 섹스체위 9: 학교경(鶴交頸).
학이 긴 목을 얽히게 하는 형상. 남자가 두 무릎을 벌리고 꿇어앉는 자세를 취한다. 여자는그 위로 마주 보고 걸터앉아 두 팔로 남자의 목을 껴안는다. 그런 다음 질 안으로 자지를 받아들여 소음순을 밀착시킨 후 가능한 한 클리토리스를 자극시켜 주는 성행위를 한다. 남자는 여자의 엉덩이를 안고 여자를 흔들어 올리는 운동을 도와준다. 그러면 여자는 쾌감을 느끼면서 애액이 흘러나오게 될 것이다. 이윽고 여자가 만족해 몸을 꼬며 오르가슴에 이르게 될 것이다. 그러면, 성행위를 중단하고 마음과 몸을 추스린다. 건강의 바탕은 섹스의 체위와 밀접히 관련되어 있음을 잊지 말 것.
기능회복 섹스체위 1: 고정(固精)
이 체위는 우선 여자를 옆으로 눕게 한다. 그런 다음 가랑이를 벌리도록 하고, 그 사이에 남자가 옆으로 누워 30회쯤 섹스 행위를 한다. 그러다가 갑자기 중단한다. 이 체위를 이용하면 남자는 정액을 짙게 할 수 있다. 이 체위로 하루에 두 번씩 성행위를 즐기면 여자도 생기가 붙는다.
기능회복 섹스체위 2: 안기(安氣)
여자를 반듯하게 눕힌다. 그런 다음 베개를 높이 하고 두 다리를 쭉 펴서 벌리게 한다. 남자는 그 가랑이 사이에서 무릎을 꿇은 채 자지를 질 안으로 밀어 넣고 30회 정도 피스톤 운동을 한다. 그러다가 갑자기 중단한다. 이 체위를 이용하면 남자의 기를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다.
기능회복 섹스체위 3: 이장(利臟)
여자를 옆으로 눕게한다. 그런 다음 두 다리를 약간 벌리게 하고 양 무릎을 높이도록 한다. 이때 남자는 옆으로 누워서 여자의 등뒤에서 삽입을 한다. 그리고 30회 정도 피스톤 운동을 한 후 움직임을 중단한다. 이 체위를 이용하면, 남자는 장기를 강하게 할 수 있다.
기능회복 섹스체위 4: 강골(强骨)이다.
우선 여자를 옆으로 눕게 하고 왼쪽 무릎을 굽히게 한 다음 오른쪽 다리는 곧게 펴도록 한다. 남자는 그 뒤에서 자지를 질 안에 살며시 넣어 40회 정도 섹스 행위를 한다. 그러다가 조용히 동작을 멈춘다. 이 체위를 이용하면 남자는 관절의 상태를 유연하게 유지하고 뼈를 강하게 할 수 있다.
기능회복 섹스체위 5: 조맥(調脈).
여자를 옆으로 눕게 한 다음 오른쪽 무릎을 굽히게 하고 왼쪽 다리는 곧게 펴도록 한다. 남자는 두 무릎을 꿇고서 섹스 행위를 30회 정도를 한다. 그러다가 중지한다. 이 체위를 이용하면 남자는 맥(脈)을 고르게 유지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히 할 수 있다.
기능회복 섹스체위 6: 축혈(蓄血)
남자는 반듯하게 눕고 여자는 무릎을 꿇고서 남자 위에 걸터앉아서 깊숙이 삽입시키는 체위이다. 여자가 50회 정도를 행한 다음 중단하게 되면 효과가 있다. 이 체위를 사용하면 남자는 혈행이 활발해져 힘이 강해진다고 한다.
기능회복 섹스체위 7: 익액(益液)
여자를 똑바로 엎드리게 한 다음 엉덩이는 약간 치켜올리도록 한다. 이때 복부에 뭔가를 대도록 하면 더욱 좋다. 그런 다음 남자가 뒤에서 삽입하여 70회 정도 피스톤 운동을 한 후 멈춘다. 이 체위를 사용하면 남자는 뼈를 단단히 할 수 있고 여자는 2회씩 10여 일을 행하면 건강을 더욱 증진시킬 수가 있다.
기능회복 섹스체위 8: 도체(道體)
우선 여자를 반듯하게 눕힌다.. 그런 다음 무릎을 뒤로 꺾어 종아리가 엉덩이 밑에 깔리도록 한다. 이때 남자는 가랑이를 여자의 옆구리에 붙여서 조이는 듯한 자세로 80회 정도 성행위를 한다. 80회 수행하기가 쉽지 않더라도 쉽게 포기하진 말 것. 이 체위를 이용하면 남자는 뼈를 충실하게 할 수 있고 여자는 하루에 2회씩 10여 일을 행하면 얼굴의 안색이 현격하게 달라진다.
'사랑,그리고 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폐경기 이후에도 쾌락의 섹스를 즐기는 비법 (0) | 2018.12.06 |
---|---|
섹스를 잘하는 11가지 방법 (0) | 2018.12.06 |
배려,조절 테크닉 (0) | 2018.12.04 |
정력이 떨어진 아홉 가지 원인 (0) | 2018.12.03 |
우리 남편 성감, 성기능 쑥쑥 키우는 노하우! (0) | 2018.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