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몽

지렁이가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문성식 2023. 5. 27. 09:19

지렁이가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곤충이나 벌레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곤충과 벌레는 본인에게 필요한 먹이를 먹고, 천적으로부터 몸을 숨기는 등 각자의 방식으로 생존을 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곤충과 벌레에는 인간에게 해를 끼치는 모기나 진드기, 독거미, 불개미 등이 있으며, 인간에게 이익을 주는 벌, 지렁이, 나비 등이 존재합니다. 그 중, 지렁이는 비 온 뒤 자주 볼 수 있고, 논과 밭을 비옥하게 해주어, 곡식이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으로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지렁이는 생김새는 징그럽지만, 종류가 다양하고, 많은 곳에 사용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지렁이가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지렁이가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지렁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지렁이의 종류나 색깔, 크기 등과, 지렁이가 나오는 상황 및 행동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지렁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지렁이와 관련된 해몽에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지렁이가 나오는 꿈 - 종류 편.
꿈에서 지렁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지렁이의 종류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지렁이가 나오는 꿈 - 종류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통통한 지렁이를 보는 꿈.
살이 바짝 오른 지렁이를 보는 꿈은, 주식이나 부동산과 같은 곳에 투자하여 좋은 수익을 올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긴 지렁이를 보는 꿈.
긴 지렁이를 보는 꿈은, 본인에게 재물이나 금품, 행운 등이 찾아오게 되고,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횡재를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흰 지렁이가 나오는 꿈.
흰색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에서 좋은 성과가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며, 훌륭하게 성장할 아이를 갖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검은 지렁이가 나오는 꿈.
검은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가족이나 친척에게 불화나 우환이 발생하고,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갯지렁이가 나오는 꿈.
갯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본인의 노력이 마침내 빛을 발하여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지렁이 몸통이 잘린 꿈.
몸이 잘리거나 토막 난 지렁이를 보는 꿈은, 경쟁자나 경쟁업체와의 싸움에서 승리하여 이권을 쟁취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죽은 지렁이가 나오는 꿈.
죽은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본인의 노력에 비해 성과가 적어 고심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황금 지렁이가 나오는 꿈.
노란색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본인에게 엄청난 양의 재물이나 금품, 행운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렁이가 나오는 꿈 - 지렁이의 행동 편.
꿈에서 지렁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지렁이가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지렁이가 나오는 꿈 - 지렁이의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렁이가 꿈틀거리는 꿈.
지렁이가 꿈틀대는 꿈은, 본인을 괴롭히던 스트레스나 걱정, 지병 등이 모두 해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지렁이가 숨는 꿈.
지렁이가 어디론가 숨어버리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올 기회나 재물 등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지렁이가 땅으로 들어가는 꿈.
지렁이가 땅속으로 들어가는 꿈은, 부상이나 질병 등으로 인해 건강이 나빠지거나, 재산상의 손실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지렁이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지렁이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임신, 출산을 하는 사람이 생기게 되고, 재물이나 금품 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지렁이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
지렁이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은, 가족과의 이별을 맞이하게 되거나, 재산상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6. 지렁이가 움직이지 못하는 꿈.
지렁이가 움직이지 못하는 꿈은, 일이나 사업상에 차질이 발생하여 일시 중단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지렁이가 엉켜있는 꿈.
지렁이가 엉켜있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크고 작은 마찰로 인해 갈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8. 지렁이가 나를 따라오는 꿈.
지렁이가 나를 따라오는 꿈은, 본인에게 복권, 사은품, 경품 등의 당첨이 될 행운이 찾아오거나, 귀인, 협력자, 운명의 이성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렁이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꿈에서 지렁이가 나오더라도, 지렁이가 나오기 전후 어떠한 상황이 펼쳐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지렁이가 나오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땅을 파서 지렁이를 찾는 꿈.
땅을 파서 지렁이를 찾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이 좋은 성과로 다가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지렁이를 만지는 꿈.
지렁이를 만지는 꿈은, 본인에게 질병이나 부상, 사고 등이 발생하여 건강이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지렁이를 죽이는 꿈.
지렁이를 죽이는 꿈은, 본인에게 발생한 문제나 장애물 등을 슬기롭게 헤쳐나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지렁이를 먹는 꿈.
지렁이를 먹는 꿈은, 본인의 걱정, 근심, 고민 등이 모두 해소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5. 지렁이를 꽉 잡는 꿈.
지렁이를 꽉 잡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올 절호의 기회나 행운, 재물 등을 놓치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지렁이를 미끼로 사용하는 꿈.
지렁이를 이용하여 낚시를 하는 꿈은, 행운이나 재물 등을 얻게 되고, 귀인이나 협력자, 연인 등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몸에서 지렁이가 기어 나오는 꿈.
몸에서 지렁이가 기어 나오는 꿈은, 본인의 오래된 지병이 호전되며, 부상이 쾌유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장롱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장롱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빌려주고 받지 못했던 돈을 받게 되거나, 잃어버린 돈을 찾게 되는 등, 금전운이 높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지렁이는 비 온 뒤 자주 볼 수 있으며, 밭을 비옥하게 해주는 이로운 생물입니다. 만일, 꿈에서 지렁이가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하여 해몽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지렁이가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였습니다.

'꿈의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자가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0) 2023.07.23
물리는 꿈 해몽 31가지  (0) 2023.05.27
사마귀가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0) 2023.05.27
게가 나오는 꿈 해몽 28가지  (0) 2023.04.13
기르는 꿈 해몽 24가지  (0) 2023.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