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연애,그리움

남자를 반하게 만들 수 있는 여자의 사소한 행동 9가지

문성식 2022. 11. 17. 17:42


◆ 남자를 반하게 만들 수 있는 여자의 행동 9가지 ◆

 
1. 잘 웃어주고, 그의 이야기를 경청하라.
웃는 얼굴이 예쁜 여자들에게 남자들은 유독 약하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들은 웃을 때 눈웃음에 더 열광하는 지도 모르겠다. 뻔한 얘기일지 모르지만 그의 이야기가 재미없고 싱겁더라도 잘 웃어주자. 또 잘 이해가 가지 않고 듣기 싫은 남자만의 관심사, 스포츠, 군대 얘기 등도 잘 경청하는 모습을 보이자
 
2. 칭찬하라.
남자는 본능적으로 아동심리적인 부분이 여자보다 강하다 그 뜻은 예쁨받고 싶어한다는 뜻이다. 그러한 방법으로 가장 좋은 것이 당근을 잘 쓰는 방법이다. 칭찬을 많이 해주게 되면 신뢰가 쌓이고 그가 당신에 더욱 분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3. 내게 최고의 남자라는 뜻을 밝혀라.
한국 남자의 80% 이상은 자신의 여자에게 못난 남자로 비추어지길 원하지 않으며, 자신의 여자에게 존경받고 싶어한다고 한다. 속으로 그래 내 남자가 최고야라고 생각을 하고 있더라도 표현을 하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다. 남자에게 당신이 최고의 남자라는 것을 인식시켜 주어야 한다.
 
4. 남자친구의 부모들을 챙기자.
아직 결혼을 약속하지 않았더라도 남자친구 부모님의 생일날 조그마한 성의라도 표시한다면 남자는 고마움과 감동에 휩싸이게 된다.
 
5. 자주 변신하라.
매일 같은 패션, 같은 모습을 남자에게 보여주지 말고, 가능한 범위 내에서 자신의 모습을 변신하고 변한 모습을 남자에게 보여주자 색다른 모습은 실증을 잘 내는 남자들에게 큰 약이 된다.
 
6. '괜찮아'라는 말을 할 수 있는 여유를 갖자.
둘의 사이에 큰 문제가 될 만한 사항이 아니라면 괜찮아 라는 말을 할 수 있는 여유를 갖는 것도 좋다. 예를 들어 약속 시간에 30분 정도 늦었을 때 약속을 늘 어기는 남자가 아니라면 약속시간에 늦어 뛰어오는 남자에게 짜증을 먼저 내기 보다는 '괜찮다'는 말과 뛰어오느라 힘들었겠다 라는 말을 건내보자 남자는 미안함과 자신을 이해해주는 여자에 대한 고마움에 자신의 여성에 더욱 애착이 갈 것이다.
 
7. 가끔은 스킨십도 먼저.
늘 남자가 먼저 스킨십을 하라는 법은 없다, 상황에 따라 여자가 먼저 스킨십을 하는 것도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8. 남자가 힘들어 할 때는 머리를 쓰다듬으며 안아줘라.
남자가 기운이 없을 때는 머리를 쓰다듬으며 안아주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실험결과가 나왔다. 그의 마음을 안정시키고 여자를 향한 마음을 더 커지게 하는데 큰 효과가 있다고 한다.
 
9. 가끔은 '오늘은 내가 살게'라는 말도...
굳이 비싼 음식이 아니더라도 여자가 가끔 그렇게 말을 해주면 남자는 그 모습이 예뻐보인다. 꼭 금전적인 이유가 아니라 그 여자의 마음이 예뻐보인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