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의 매력지수를 높이는 5가지 방법 ◆
"세상에 어떤 남자도 절 사랑하게 만들 수 있어요." 여자의 매력은 주관적이고 상대적인 것이라 여자의 자신감이나 표정과 남자의 끌림과 호감에 따라 매력지수가 달라지게 마련이다. 여자가 자신감이 넘치는 매력적인 표정을 짓는다면 매력지수가 급상승할 수 있고, 남자가 여자에게 이성적인 끌림이나 호감을 느낀다면 급상승할 수 있는 것이다.
자신감있는 여자는 자신감 넘치는 매력적인 표정 하나로만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가 매력지수를 높이려면 자신감을 가져야 할 것이다. 여자의 자신감 넘치는 매력적인 표정에 남자가 끌리면, 왠지 모르게 매력적으로 보여 호감을 느끼게 되고, 호감이 생기면 매력지수가 급상승하여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라는 느낌이 들다가 호감과 매력지수가 동시에 상승하여 결국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호감이 생기면 매력지수가 급상승하는 경우가 많고, 매력지수가 높아지면 호감이 급상승하는 경우가 많으니, 강력한 자신감을 발산하다 보면 호감이 싹트고 사랑으로 발전하여 어느새 사랑이 이루어질지도 모르는 일이다.
근데, 문제는 인기있는 남자일수록 눈이 높다는 것이다.
많은 여자들이 호감없는 남자의 구애는 받아도, 호감있는 남자의 구애는 받지 못하는 데, 그 이유는 여자에게 호감을 줄 정도의 인기남은 눈이 높으시기 때문인 까닭이다. 인기남은 눈이 높으니, 매력지수를 보다 끌어올려야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여자의 매력지수가 높을수록 눈 높은 인기남에게 통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니, 눈 높은 인기남을 사로잡으려면, 자신의 매력지수를 한껏 끌어 올려야 할 것이다. 자, 이제부터 매력지수를 한껏 끌어올리는 방법을 살펴보자.
여자의 매력지수를 높이는 5가지 방법
1. 자신의 매력에 대해 자신감을 가져라.
자신감에는 이성을 왠지 모르게 끄는 신비로운 매력이 숨어 있으니, 매력적인 여자가 되려면 자신의 매력에 대해 자신감을 가져야 할 것이다. 뭐, 자신감있는 여자는 누가 말해주지 않아도 자신의 매력에 대해 자신감이 있을 터이니 말이 필요없지만, 주변을 보면 자신감이 부족한 여자들이 있어 말한다.
여자가 자신감이 있으면, 표정과 미소에 자신감이 배이며 예뻐지는 경우가 많으니, 예뻐지고 싶다면 자신감을 가져라. 자신감이 얼굴에 배이면 성형수술을 한 것처럼 여자의 얼굴을 더 아름답게 변모시켜, 친구를 오랜만에 만나면, "너, 몰라보게 예뻐졌다."는 찬사를 듣게 만들곤 한다.
자신감은 최고의 성형수술이라는 말이 있다. 자신감이 넘치는 여자의 표정은 보톡스를 맞은 것보다 여자를 더 예쁘게 만들 때가 많기 때문이다.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표정은 얼굴을 생기있게 만들어 마치 특별한 화장을 한 것처럼 예쁘게 보이게 만들 때가 많다.
단, 자신감 넘치는 매력이 얼굴에 배이는 것은 하루아침에 되는 것이 아닐 뿐더러 자신감만 있다고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은 아니니, 그러기 위해서는 항상 자신의 매력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매력적인 표정이 얼굴에 배이도록 꾸준히 노력해야 할 것이다.
한가지 덭붙이자면, 자신의 표정이 매력적인지 아닌지는 객관적인 평가가 필요할 수 있다.
딴에는 매력적인 표정을 지어도 실은 매력이 별로인 표정일 수 있으니까 말이다.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서는 주변의 남자에게 매력적인 표정을 지으며 반응을 보거나, 거울을 보고 매력적인 표정을 지어보면, 대략 알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아무튼 자신감 자체가 얼굴을 생기있게 만들어 매력지수를 높이니, 매력지수를 높이려면 무엇보다 자신의 매력에 대해 자신감을 가져야 할 것이다.
2. 예쁜 미소가 얼굴에 배이게 만들라.
여자의 매력지수는 미소에 따라 달리지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예쁜 미소는 여자의 매력지수를 크게 높일 때가 많은 반면에 매력적인 여자라도 미소를 짓지 않거나 무뚝뚝한 표정을 짓는다면, 매력이 크게 감소하여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을 때가 많기 때문이다.
누구나 예쁜 미소가 매력적인 줄은 알겠지만, 문제는 여자들이 평소에는 예쁜 미소를 지어도 호감있는 남자 앞에서 어색한 미소를 짓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어느 남자는 여자들이 여자들끼리 있을 때는 예쁜 미소를 지어도 남자 앞에 있으면 왠지 모르게 어색한 미소를 계속 짓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참으로 예리한 눈이 아닐까 싶다. 호감의 유무를 떠나서 여자는 낮선 남자 앞에서는 수줍음을 타거나 경직되는 경향이 있어 왠지 어색한 미소만 나올 때가 많다는 것을 나는 알고 있다. 그래서 여성들이 예쁜 미소를 지으면, 예뻐보인다는 것을 머리로는 알아도 호감있는 남자나 낮선 남자 앞에서는 경직된 표정이나 어색한 미소를 계속 지어 호감을 주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도 매력지수를 높이기 위해서는 예쁜 미소를 지으려고 노력해야 할 것이다. 그런데, 여자의 미소는 자신감에 따라 매력지수가 달라지니 여자의 미소가 보다 예뻐지려면 자신감이 있어야 할 것이다. 자신감이 있는 여자가 빵긋하고 미소지을 때 남자는 왠지 모르는 미소의 매력에 끌려 사랑에 빠질 때가 있지만, 자신감이 없는 여자는 미소를 지어도 미소가 그다지 매력적이지 못한 경우가 많으니까 말이다.
기왕이면 다홍치마라고 기왕에 미소를 지으려면, 자신감을 가지고 예쁘게 미소짓자. 자신감이 넘치는 예쁜 미소를 지으면, 매력적으로 보일 뿐만 아니라 성형수술을 받은 것처럼 예뻐지는 효과도 있으니, 일석이조일 것이다.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예쁜 미소는 공짜로 성형수술을 한 것같은 미용 효과가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
나는 미소가 예쁜 여자가 예뻐진 것을 많이 보았음으로 안다.
그러니까 여자가 매력지수를 높이고 싶다면, 예쁘게 미소짓는 습관을 가져야 될 것이다. 자신감을 가지고 말이다.
3. 여성스러운 행동이 몸에 배이게 만든다.
여자가 차분하고 고운 목소리로 여성스럽게 말하거나, 사뿐사뿐 걷거나, 호호호 이쁘게 웃거나, 어머나!하는 감탄사를 내뱉거나, 폼나게 여성스러운 포즈를 취하거나, 여성스러운 언행에 남자는 왠지 모르게 여자로서의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의 여성스러움에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남자가 여자의 여성스러운 모습을 자주 보면, 왠지 모르게 사랑스러워 보이고, 매력적으로 보여서 매력지수가 크게 상승하여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라는 느낌이 드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언행에 깊은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음으로 여자가 자신의 매력지수를 이빠이로 높이려면, 여성스러운 행동이 몸에 배이게 만들어라.
4. 애교와 내숭을 떤다.
여우같은 여자는 예쁘지 않아도 남자에게 인기있는 경우가 많은데, 그 비결은 애교를 잘 떨고 예쁜 짓을 잘해 매력지수를 크게 높이기 때문이다. 예쁜 짓이란 여성스럽거나, 사랑스럽거나, 교태스럽거나,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여자의 언행을 말한다.
여자가 그다지 예쁘지 않아도 애교를 잘 떨고 예쁜 짓을 잘하면 매력지수가 급상승하여 대단히 매력적으로 보일 때가 많다. 여우같은 여자가 남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이유는 여우같은 여자는 사랑스러운 애교나 앙증맞은 아양같은 예쁜 짓을 잘하기 때문인데, 여우같은 여자는 예쁜 짓을 통해서 매력지수를 한껏 끌어 올려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때가 많은 것이다.
남자는 내숭을 잘 떠는 여자에게 끌릴 때가 많은데, 내숭을 잘 떠는 여자는 좋으면서도 관심없는 척 도도하게 굴거나 괜히 수줍어 하거나 부끄러운 척하면서 남자의 마음을 끌 때가 많다. 남자는 쉽게 남자에게 사랑을 주지 않는 도도한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어 여자가 내숭을 떨거나 관심없는 척할 때 왠지 모르게 끌릴 때가 많다.
남자는 여자가 수줍어 하거나 부끄러워 하는 모습에 끌릴 때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들은 이를 잘 알기 때문에 일부러 수줍은 척하거나 부끄러운 척하며 내숭떨면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때가 많은 것이다.남자는 순 내숭쟁이인 여자들의 수줍거나 도도한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음으로 여자가 매력지수를 한껏 높이려면, 내숭을 잘 떨어야 할 것이다.
5. 신비감을 유지한다.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대한 환상이 있다. 여자의 피부는 비단결처럼 곱고, 여자의 몸매는 모델처럼 완벽하다는 환상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대한 환상이 있어 예쁘게 화장한 여자를 보면 화장을 하지 않아도 화장을 했을 때처럼 예쁠 것이라는 환상을 가지는 경우가 많고, 몸맵시를 드러낸 옷을 입은 여자를 보면 몸매가 완벽할 것이라는 환상을 가지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대해 환상이 있어 여자에게 신비감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 까닭이다.
남자는 다소 현실과는 동떨어지지만, 여자에게 신비감을 느낄 때 이성적인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어린 소녀들이 무지개에 대해서 환상을 가지고 있듯이 남자는 보이지 않는 여자의 속살과 몸매에 대해 황당할 정도의 환상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현실은 여자도 천사가 아닌 사람인 것이다. 한없이 고울 것이라고 생각했던 여자의 피부는 생각처럼 곱지 않고, 완벽할 것이라고 기대했던 몸매는 기대와는 딴 판인 경우가 많은 것이다. 그래서 동거하거나, 결혼해서 살면, 환상이 깨지면서 신비감이 사라져 깊은 권태기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이러하니, 여자가 아무리 매력적이라도 남자가 여자의 매력에 대한 신비감을 잃으면 매력이 크게 감소하기 마련이다. 그래서 여자가 남자와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내는 일은 금기사항처럼 여겨지고 있는 것이다.
여자가 남자와 장시간을 함께 하다 보면 화장이 지워져 환상이 깨어질 수 있고, 향수를 뿌려 향기롭던 몸에서 땀냄세가 나서 환상이 확 깨일 수 있으니 말이다.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대해서 환상을 가지고 있음으로 여자가 매력지수를 높이려면, 거리를 두어 신비감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사랑,연애,그리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혼남녀, 애인 만드는 법 1위는 (0) | 2022.10.26 |
---|---|
연애 초반에 필요한 연애의 기술 (0) | 2022.10.12 |
연인들이 사랑을 위해 버려야 하는 10가지 요소 (0) | 2022.10.03 |
사랑에 빠진 여자에게 나타나는 10가지 현상 (0) | 2022.10.03 |
여자가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때 (0) | 2022.1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