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갈 수 없는 점 바로 전에 돌아가라 - 사정의 조절
성도인술을 수련하는 남녀는 모두 자신의 몸을 잘 알아야 한다. 성기는 어떤 모양인지, 어떤 감각에 예민한지, 흥분은 어떤 단계를 밟으면서 커져 가는지, 남성의 경우 사정이 다가오는 '돌아갈 수 없는 점'은 언제 오는지 의식하고 있어야 한다. 자신의 몸의 소리를 듣기 위해서는 항상 몸을 귀하게 여기고 모든 감각에 열려 있어야 할 뿐 아니라, 따로 시간을 내서 자신의 온몸을 관찰해야 한다. 이렇게 자신의 몸이 느끼는 바에 익숙하게 되면 자위나 성교시 사정을 조절하기가 쉽다. 남성은 자신의 발기 과정과 흥분 과정을 민감하게 느낄 수 있어야 한다. 흥분에는 여러 단계가 있다. 스스로 몸의 감각에 귀를 기울이며 자신이 어느 정도의 흥분 단계에 와 있는지 의식해야 한다. 흥분이 커지다 보면 돌아갈 수 없는 점이 있다. 몸이 자동적으로 사정과 오르가즘을 맞이하게 되는 지점이다. 이 지점 바로 전에 PC근육을 죄면서 호흡을 깊게 하여 흥분이 떨어지게 한다. 이렇게 하면 사정을 피하고 오르가즘만 맞이할 수 있다. 오르가즘을 느끼고도 발기가 유지되기 때문에 성교를 계속할 수 있다. 이렇게 두 번, 세 번이라도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 언제 사정을 하고 섹스를 끝낼 것인지는 여성과 함께 정한다.
(1) 사정을 조절하는 법
사정을 조절하는 법에는 다음 다섯 가지가 있다. 이 다섯 가지 중 몇 가지를 동시에 사용한다.
① 멈추기 돌아갈 수 없는 점 바로 전에 자극을 멈춘다. 10~20초 동안 자극을 멈춘다. ② 호흡하기 깊게 숨을 들이쉬고 사정의 욕구가 가라앉을 때까지 몇 초 동안 숨을 멈춘다. ③ PC 근육 수축하기 PC 근육은 전립선을 감싸고 있다. 사정 때에 정액이 전립선을 지나게 되므로 그 전에 PC 근육을 수축하면 사정이 지연된다. ④ 페니스 조이기 원래 조루증 남성을 위해 개발된 테크닉으로서, 둘째 셋째 손가락으로 페니스 밑면을 잡고 엄지 손가락으로 페니스 윗면을 잡고 조인다.
⑤ 회음 누르기 PC 근육을 수축하는 동안 회음을 누른다.
⑥ 음낭 잡아 당기기 정자가 고환에서 방출되려면 고환이 몸 가까이로 당겨져야 한다. 손으로 음낭 윗부분을 감싸 쥔 다음 강하게 아래로 당기면, 음낭을 몸에서 멀리 떨어뜨려 놓아 사정을 지연시킨다.
(2) 사정은 얼마 만에 한번 해야 할까?
자신의 연령, 건강 상태, 환경에 따라 사정 횟수를 정한다. 몸이 아픈 사람이나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은 에너지를 많이 쏟지 말아야 하고, 겨울에는 자연계의 다른 생물처럼 많은 에너지를 보유해야 한다. 고대 중국의 명의 손사막은 대체로 남성은 한 달에 두 번 사정하면 건강과 장수를 누릴 수 있다고 했다. 또 나이에 따른 사정의 횟수를 정해 주기도 했다.
이십대 남성은 4일에 한 번씩 사정하라. 삼십대 남성은 8일에 한 번씩 사정하라. 사십대 남성은 10일에 한 번씩 사정하라. 오십대 남성은 20일에 한 번씩 사정하라. 육십대 남성은 사정 하지 말라.
물론 남성은 어떤 나이든 성교를 계속할 수 있고 비사정 멀티 오르가즘을 가질 수 있다. 사실 도교인은 남성이든 여성이든 죽는 날까지 성교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오히려 나이가 들수록 발기를 오래 유지하고 조절력이 증가하여 사랑과 섹스가 더욱 세련되고 근사해진다.
|